'모두의 불금', 비공개 테스트 통해 베일 벗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블루파이(대표 최현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모두의 불금'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모두의 불금'은 작은 창고에서 시작된 클럽을 크고 화려하게 성장시키고, 각종 캐릭터를 수집해 클럽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플레이 패턴이 특징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클럽 경영에 도움이 되는 친구, 인맥을 관리하거나 파티 성공을 위해 협력 플레이를 즐기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월 27일까지 열린다. 기존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에는 문자 메시지로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두의 불금'을 검색하거나 '모두의 불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설치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후 3, 8, 12, 15레벨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각각 '100팝', '4성 캐릭터', '300팝', '5성 캐릭터'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한정 인테리어'와 '4성 캐릭터', '100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15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에 뽑힌 100명은 '5성 한정 댄스' 아이템을, 15레벨 달성 게이머 전원은 '4성 한정 댄스' 아이템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영화 예매권 등이 전달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불금'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RnnNH6),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ulf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불금160121
모두의불금1601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