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피규어 증정, '신의 탑 with 네이버웹툰'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라이즈(대표이사 정대식)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신의 탑 with 네이버웹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신의 탑 with 네이버웹툰'은 네이버 웹툰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주인공 '스물다섯번째밤'이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을 올라가며 절대 강자들과 결투를 벌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또한, 원작과 마찬가지로 캐릭터들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 탑을 오르는 전투 콘텐츠를 갖췄다.

아울러 네이버는 네이버 웹툰 원작 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게이머는 '신의 탑 with 네이버웹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와 부유석이 주어지고, 추첨에 뽑힌 경우에는 '신의 탑' 피규어 및 폴더 키보드 등의 선물도 전달된다.

한편, 네이버는 '노블레스', '치즈인더트랩' 등 향후 출시될 네이버 웹툰 원작의 모바일 게임도 다각도로 지원한다. 아울러 웹툰 원작의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면 네이버 웹툰 모바일 서비스 내에 해당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웹툰 게임하기'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의 김준구 웹툰, 웹소설CIC 대표는 "웹툰 원작의 모바일 게임은 기존 독자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웹툰 창작자들에게는 저작권을 통한 추가 수익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네이버 웹툰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제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with 네이버웹툰' 이벤트 페이지(http://www.raiz.kr/tog/even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g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의탑with네이버웹툰160122
신의탑with네이버웹툰1601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