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혜택이 쏟아진다, '아이온' 주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ORPG '아이온'에 주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는 금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월 25일 오전 9시까지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하면 채집, 제작, 사냥시 30% 추가 경험치 제공 및 몬스터 사냥시 AP 30% 향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해 매시간 설문을 작성한 라이브 서버 게이머와 마스터 서버 게이머에겐 각각 '70레벨 복합 마석 상자', '승전의 마석 꾸러미' 3개가 1일 최대 4회 지급된다.

아울러 '미운 원숭이 새끼, 만순이' 이벤트가 오는 1월 27일까지 열린다. 라이브 서버 46레벨, 마스터 서버 26레벨 이상인 게이머는 게임 접속, 인스턴스 던전 입장, 사냥을 통해 '마나카르나 무기' 및 가치가 높은 다양한 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주말 접속 및 피크타임 접속, PC방 접속 시엔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지고, 신규, 휴면 게이머들을 위한 여러 보상도 준비됐다.

한편, 지난 1월 17일 서버, 종족별 상위 100명의 게이머를 포함해 16개 진영 소속 1,600명 게이머가 각축을 벌였던 '판게아 파이널 전투'에서 '이스라펠 천족' 진영이 최종 우승했다. 아울러 우승 진영을 예측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했던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겐 '안트릭샤의 장신구 상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 밖에 지난 1월 21일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board/tazz/view?articleID=315&page)에서 판게아 전투 영상과 우승한 '이스라펠 천족' 진영의 연합장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160122
아이온1601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