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대 서버 승자는? '블레스' 스트레스 테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블레스'에 오는 1월 23일 오후 8시부터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블레스' 스트레스 테스트는 오는 1월 27일 오전 8시부터 열리는 '블레스' 공개 테스트에 앞서 서버 및 클라이언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상황에 미리 대처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월 23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총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블레스' 스트레스 테스트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단계별로 공개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대기열로 인해 게임에 접속하지 못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도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1월 24일까지 '블레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스'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후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에 참여한 입상자에게는 선물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160122
블레스1601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