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칼리고가 달라졌어요,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 실시

김원회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칼리고 강림모드가 개편된다. 기존 초보자, 중급자, 상급자, 최상급자로 나뉘었던 구성이 상급, 최상급으로 바뀌고, '[진]칼리고' 캐릭터가 도감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초월 강화 시 5성, 6성 재료에 대한 공격력과 체력 증가치가 기존보다 증가하며, 게이머는 변경된 한대위 캐릭터의 스킬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시나리오 시즌1 대상인 1스테이지부터 25스테이지까지를 모두 클리어한 게이머가 1스테이지부터 5스테이지까지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지옥모드'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와 함께 '지옥모드'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게이머에겐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8일까지 '룰렛과 함께 하는 장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에 한해 장비 뽑기 11연속 5회 진행 시 '룰렛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월 25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골드, 캐릭터 경험치 등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금일 웹툰 데이를 맞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캐릭터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160122

: 모바일게임 와이디온라인 갓오브하이스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