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온라인게임] 1/25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예약 판매 등

조광민

-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예약 판매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 '루시'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 '루시'는 2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해 말에 실시한 작명 이벤트는 11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이용자들이 남긴 새 이름에 관한 의견은 12만 건을 넘어서는 등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새 캐릭터로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루시'의 예약 판매는 2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중에 판매 되는 상품은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2종이다. '베이직 패키지'는 '루시'와 '에일린 의상 세트', '베아투스 의상 세트', '안겔루스 의상 세트', '플로라 펫'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베이직 패키지' 구성품에 '에브게니아 크라운', '에브게이나 윙' 등의 고급 아이템이 추가됐다. '루시'의 세부 능력들과 각 패키지의 가격은 예약 판매가 시작되는 2월 3일(수)에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루시'의 예약 판매를 기념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24일(수)까지 'ICE 넷이서 한 마음–눈의 여왕', '흩날리는 바람계곡', '요정의 샘'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들에게 '집시'가 그린 '루시' 일러스트 PC 배경화면을 제공한다. 또,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고 예약 판매에도 참여하는 이용자들 중 300명을 추첨해, '루시' 일러스트 퍼즐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루시 이미지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건담 발바토스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PvP 개편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오는 29일 업데이트 예정인 8vs8 빅매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화려한 진팔살기, 그리고 신규 추가되는 프리덤 건담, 저스티스 건담,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 등 유닛 3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건담 발바토스(제 4형태)를 전원 지급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소식을 담고 있어 PvP 개편을 기다려준 게이머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건담 발바토스는 건담 최신 시리즈인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의 주인공 마카즈키 오거스가 이용하는 주력 기체로 검과 창 등 근접무기를 활용,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유닛이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는 건담인포(https://www.youtube.com/user/GundamInfo)를 통해 전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다.

반다이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PvP 개편을 오랫동안 기다려준 게이머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며,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도 감상하고, 신규 유닛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를 가장 먼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vP 프로모션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 'EA SPORTS™ FIFA 온라인 3 챔피언십 2016' 본선 진출자 확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이하 피파온라인3)'의 2016 상반기 e스포츠 리그 'EA SPORTS™ FIFA 온라인 3 CHAMPIONSHIP 2016(이하 챔피언십)'의 본선 무대 진출자를 공개했다.

이달 17일과 24일 양일간 진행된 '챔피언십 승강전'을 통해 결정된 본선 진출자는 A조에서 황상우, 이상진, B조에서 임진홍, 강성호, C조에서 정지완, 장원, D조에서 김정민, 안혁이며, 선발된 8명은 지난 시즌 상위 4명의 선수와 본선 무대에서 우승을 향한 치열한 경합을 벌이게 된다.

특히 이번 승강전에서는 황상우, 이상진와 같이 챔피언십 무대의 경험이 전혀 없는 신인 선수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전술과 플레이 스타일로 본선에 올라 이목을 끌었다.

챔피언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진출자

- '서든어택2' 인기 BJ와 함께하는 '릴레이 챌린지' 방송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BJ들과 함께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릴레이 챌린지'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릴레이 챌린지'는 매 회 유명인사 두 팀을 초청해 대결을 펼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식의 이벤트 대회로, 서든어택의 인기BJ와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서든어택2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화 도전자 미녀BJ '서윤'과 '이설'의 대결을 시작으로 '미키스나' 등 다양한 인사들의 치열한 경합이 펼쳐지고, '릴레이 챌린지'에서 패배한 팀의 도전자는 벌칙을 수행하고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넥슨은 추후 별도의 이벤트를 마련해 도전자들이 제공한 경품을 게이머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방송은 25일부터 2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총 5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온상민 캐스터, 챔스걸 이지인 리포터가 진행을 맡는다.

'The Evolution of No.1 FP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

언리얼엔진3로 연출된 사실적인 그래픽과 타격감, 다채롭고 신선한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서든어택2 인기 BJ 방송 개시

: 스피어헤드 서든어택2 넥슨 테일즈런너 피파온라인3 라온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