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관심의 반증? '블레스' 긴급 점검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스'의 서버 점검을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금일 정오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블레스' 서버 점검은 금일 8시부터 열린 '블레스' 공개 서비스 직후 서버 리스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기 위해 실시됐다. 앞서 오전 9시까지 서버 점검이 완료될 예정이었으나 해당 현상이 수정되지 않아 네오위즈게임즈는 오전 10시, 정오 순으로 점검 기간을 연장했다.

'블레스'는 네오위즈게임즈가 7년여의 기간 동안 공들인 게임으로, 한재갑 스튜디오 대표를 필두로 국내 유수의 MMORPG 제작 경험을 가진 개발진이 언리얼 엔진3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블레스'를 플레이하면서 MMORPG 본연의 재미인 대규모 협력과 경쟁을 진영 간 전쟁, 진영 내 정치적 갈등으로 그려낸 핵심 콘텐츠 RxR과 몰입감을 주는 스토리, 다채로운 던전, 채집과 제작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모든 콘텐츠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심리스 월드 시스템도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점검160127
블레스점검1601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