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1/27 '라그나로크 온라인', 캐릭터 육성 이벤트 실시 등

- '라그나로크 온라인', 캐릭터 육성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 '점핑캐릭터 지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는 3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드나이트', '크루세이더' 등의 전승 2차 캐릭터와 '카게로우', '오보로' 등의 확장 2차 캐릭터를 포함한 총 17종의 직업군 중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점핑캐릭터를 받은 게이머에겐 육성지원을 위해 기존보다 더욱 보강된 새로운 '레벨업 상자'와 '온화한 어머니의 마음 상자'가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2월 17일 이후 100레벨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무기 및 방어구 세트도 전달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이번 '점핑캐릭터 지급 프로모션'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점핑캐릭터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퀘스트 및 메모리얼 던전 5종 중 단 한 번이라도 클리어한 게이머 전원은 전용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퀘스트 5종, 메모리얼 던전 5종을 모두 클리어한 게이머에겐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아울러 오는 1월 28일 자정부터 3월 2일까지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체크를 진행한 게이머는 슬롯이동 카드, 프리미엄 리셋돌, 의문의 알 등 각 출석 일자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점핑캐릭터를 145레벨 이상에 달성할 경우에는 문화상품권, 160레벨 이상인 게이머에겐 애플워치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 지앤조이 홈페이지(www.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온160127
라그온160127

- 테일즈런너, '롤리캠과 함께하는 패밀리앱'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롤리캠과 함께 하는 패밀리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셀프 카메라앱 '롤리캠'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티커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오는 2월 29일까지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는 '롤리캠' 앱을 통해 '롤리캠'에 적용됐으면 하는 스티커나 효과들을 직접 만든 후 휴대폰으로 해당 스티커나 효과를 찍어 테일즈런너 패밀리앱(이하 패밀리앱) UCC 게시판 내 디자인 공모전 카테고리에 등록하면 된다.

게이머들이 응모한 사진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1위에서 3위까지 작품들은 오는 2016년 3월 말 '롤리캠' 콘텐츠에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에 뽑힌 50명에겐 '골드 스노우 주화'가, 1위부터 7위까지의 수상 게이머에겐 '보너스 캐시', '고대의 영혼석', '골드 스노우 주화' 등이 주어진다.

'롤리캠'을 활용한 셀프 카메라 이벤트도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롤리캠'으로 셀프 카메라를 찍은 후 사진을 패밀리앱을 이용해 포토제닉 게시판에 올리면 참가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1위부터 3위까지에 오른 게이머는 '보너스 캐시', '이달의 뽑기 쿠폰 정액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가자 중 50명에게 '이달의 뽑기 쿠폰 20개'가, 베스트 댓글을 받은 3명에게는 '보너스 캐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스마일게이트는 패밀리앱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오는 2월 29일까지 패밀리앱을 사용 중인 게이머들과 구글플레이에서 패밀리앱을 신규 설치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2,000 보너스 캐시가 전달된다.

이와 함께 패밀리앱에 접속해 7일간 출석 체크에 참여한 게이머는 일자 별로 '타임코인', '희귀한 크리스탈 박스' 등의 아이템을, 7일 모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700명은 '앙리 3세의 선물함'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친구를 초대하면 맺은 친구 수에 따라 '타임 코인', '걸스데이 랜덤 박스', '아이스 드래곤 보물상자'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본 이벤트를 공유한 게이머에겐 '골드 스노우 주화 10개'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60127
테일즈런너160127

-걸그룹 '여자친구', 이카루스에 뜬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걸그룹 '여자친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걸그룹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신인상 3관왕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 1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플레이크'를 발매했다. 또한, '스노우플레이크'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초반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월 3일 이카루스에 '여자친구' 멤버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을 모델로 한 펫이 추가된다. 다양한 스킬을 가진 '여자친구' 펫 4종은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동료가 되어 귀엽고 깜찍한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여자친구' 펫 공개에 앞서 금일부터 이카루스에 '이카루스의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카루스 홈페이지에서 이카루스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 걸그룹의 이름을 맞춘 게이머 전원에게 'YD선물상자'가 지급된다. 또한, 정답을 맞춘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여자친구' 펫,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이카루스에서 최근 가장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를 펫 모델로 선정하고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의 귀여운 모습을 닮은 펫 4종을 선보인다"라며, "이후 펫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 등 '여자친구'의 상큼한 매력을 다양하게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127),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160127
이카루스160127

-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무한의 탑'은 최상급 1인 플레이 던전으로, 층마다 각기 다른 무공을 사용하는 NPC가 나타난다. 게이머는 NPC와 1대1 대전에서 승리한 후 다음 층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고층으로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한 NPC가 등장한다.

아울러 '무한의 탑' NPC에는 전투 중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대응 방법을 생각하고, 반응하는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됐다. 기존 NPC는 특정 구간마다 정해진 패턴으로만 대결을 펼치는 반면, '무한의 탑'의 NPC는 '블소' 게이머와 동일한 무공을 사용하면서 대처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어진 시간보다 빠르게 NPC를 제압한 게이머는 한번에 더 높은 층으로 이동할 수도 있고, '블소' 게이머의 실력과 난이도가 측정돼 다음 층의 높이와 NPC 등 환경이 정해진다. 이와 함께 '무한의 탑'에 경쟁 시스템이 도입돼 '라이벌 매치'에서 게이머 개인의 최고기록 혹은 비슷한 성적을 달성한 다른 도전자의 시간별 진행 상황이 나타난다.

아울러 ‘블소’ 게이머는 각 층의 NPC와 전투 전 '전략 무공'을 선택해 다양한 형태의 전략을 시험할 수 있다. 이 밖에 '무한의 탑'을 플레이한 게이머에겐 시즌별 '증표'를 보상으로 받아 직업별 신규 '신공패'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공패'는 향후 더 강한 능력의 '신공패'로 성장시킬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무한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한의 도전'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127_infinite/index)에서 '무한의 탑' 입장권을 받고, 공략한 층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무한의 탑' 15층 이상을 공략 시 '유한도전' 의상, 30층 이상 공략 시 '무한도전' 의상, 45층 이상 공략 시 신규 의상 '연녹선의'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1650127
블소1650127

- 돌덩이를 모으면 경험치 대박, '아이온'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에 '황금의 연금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황금의 연금술사'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 열리며, 게이머들이 레벨업 및 성장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아이온' 게이머는 종족별 대도시 '황금의 연금술사' NPC와 대화한 후 '성장의 돌'과 '로다스의 황금 별'을 경험치로 바꿀 수 있다. 또한, 매일 30분씩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성장의 돌' 3개, 주말 접속 시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성장의 돌' 6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각에 사냥, 채집, 제작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 30% 상승 혜택이 적용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p2016/160127_alchemist/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160127
아이온1601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