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1/27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8번째 신규 캐릭터 추가 등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8번째 신규 캐릭터 추가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협력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8번째 신규 캐릭터 '에클레어'가 추가됐다. '에클레어'는 총과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마력의 검술 소녀 캐릭터'란 콘셉트가 특징이며, 빠른 스킬 속도와 난사형 전투 능력을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다양한 검을 자유자재로 다루고, 강력한 연속 공격을 선보이는 연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9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에피소드 11 지역 '코르디스'가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몬스터웨이브 '이계'의 최대 획득 골드 상향, 길드전 및 암시장 개편 등 게이머 편의를 고려한 콘텐츠 개편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최고 등급인 70레벨 전용 '초월 무기'를 선물한다. 또한, '에클레어' 캐릭터를 일정 레벨까지 육성한 게이머에겐 '희귀운석', '희귀펫 티켓', '소켓 보석' 등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160127
크리티카160127

- '히어로스톤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어로스톤 for Kakao'(이하 '히어로스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히어로스톤'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특화된 길드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시스템 활성화 및 공식 카페에서 제기된 게이머들의 의견 및 개선사항이 적용됐다.

먼저, 길드 간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쟁탈전'이 개편된다. 균형 잡힌 쟁탈전 진행을 위해 공격, 방어 시 점령지 개수에 상관없이 기여도 증가는 1점으로 고정되며, 쟁탈전 지역 찾기 기능 추가 및 보다 편리하게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바뀐다.

또한, 모든 길드에 매일 미션이 주어지는 '길드 미션'이 매일 정오에 주어지고, 미션지역이 길드 별로 다르게 나타난다. 미션 완료에 3회 이상 참여한 길드원은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내 중요 아이템 중 하나인 '히어로스톤'을 많이 획득할 수 있도록 '모험 시스템' 개편, 점령지 개수가 1개 이하인 길드원 전원에게 매일 특별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 지원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조이맥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및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5레벨부터 35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는 최소 500보석부터 최대 2,000보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스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스톤160127
히어로스톤160127

-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 '빛 원소', '암흑 원소'가 새로 등장한다. 또한, 게이머는 신규 시스템 '신력 합성', '용병 동시출전'을 활용해 아군의 전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밖에 보상 퀘스트 시스템, 마혼 연화 및 마혼 돌파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1회 최초로 결제한 게이머에게 '히어로즈 패키지'가 지급되는 첫 충전 이벤트, 보물탐험 아이템을 기존 대비 2배로 받을 수 있는 홍룡보물 보상 2배 이벤트도 오는 1월 31일까지 열린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신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더욱 새로워진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를 경험해보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소드160127
히어로즈소드160127

- 쿤룬코리아, 신작 모바일게임 '요괴요' 정식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요괴요'를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요괴요'는 서유기의 등장인물을 비롯해 동양 신화 속 100여 종의 요괴들을 수집하고, 최대 6종의 요괴를 활용해 파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리병으로 상대편 요괴를 흡수해 해당 요괴의 영웅혼을 획득하는 시스템도 갖췄다.

아울러 게이머는 요괴들의 공격, 방어, 회복과 같은 속성을 분석해 자신의 진형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조각을 모아 완성한 보물을 메인 캐릭터에 장착시킬 경우, 해당 몬스터의 능력치가 바뀌면서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쿤룬코리아는 '요괴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이머는 자신의 캐릭터를 5레벨씩 육성할 때마다 '요마영패', '진급단', '은화'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여우요정 카드', '한정 신장 패키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매일 제공되는 임무를 수행한 게이머에게도 여러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요괴요'의 홍보 모델로 '유리사'를 발탁했다. '유리사'는 큰 눈과 작은 얼굴로 청순한 이미지를 뽐내며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 홍콩 등에서도 게임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괴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ogy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괴요160127
요괴요160127

- 20년 전 선수들의 부활, '컴투스프로야구2015'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이하 '컴프야2015')에 신규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컴프야2015'에 지난 1995년부터 1998년까지 한국 프로야구에서 활동했던 타자 460명, 투수 405명 등 총 865명의 선수가 새로 등장한다. 특히, 구대성, 조계현, 전준호, 이숭용, 김현욱 등 당시 투타 최고의 에이스 선수들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는 '1995-1998 고급 선수팩' 1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정오, 오후 6시에 게이머가 영입할 수 있는 'FA' 목록이 신규 선수들로 고정된다.

아울러 오는 1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 사이에 도전과제 달성 시 기존 대비 포인트 획득량이 2배 늘어나는 '핫 타임 이벤트', 오는 2월 3일 자정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1995-1998 선수팩'이 판매되고 KBO드림, 나눔팩 등의 선수 뽑기 아이템이 40% 할인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컴프야2015'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m2usprobaseball2015)의 게시글에 자신이 보유한 1995-1998 선수의 인증샷과 구단명을 댓글로 작성한 게이머는 '1995-1998고급 선수팩' 1장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야구 시즌 종료 후에도 꾸준하게 '컴프야2015'를 아껴주시고 플레이해주시는 모든 게이머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컴투스프로야구160127
컴투스프로야구1601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