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2/2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3 업데이트 등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3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 블레이즈'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시즌3를 금일(2일) 오픈한다고 전했다.

해외 시장 타깃으로 출시된 이후 9개월 새 지속적인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흥행 모바일게임으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한 본격적인 세몰이가 기대된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의 시작과 함께 '일곱 개의 열쇠'라는 타이틀로 고대인의 비밀이 담긴 신규 지역 '얼음의 대지'가 공개되고, 새로운 레이드 '레비아탄'를 포함하여 다양한 신규 몬스터와 아이템이 추가된다.

더불어 최고 레벨도 83레벨로 확장되며, 신규 클래스인 '성기사'가 최초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최강 동료 '전설의 보덴'인 '강철의 벽 스톰베어(전사)', '정령의 친구 마나랜드(사제)', '은빛 섬광 블리즈폭시(마법사)', 그림자 날개 헬호크(도적)', '강철 탄환 에로우티거(궁수)'가 오픈된다. 이밖에도 장비 슬롯 확장, 정수 통합, 캐릭터 밸런스 조정 등 전 세계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콘텐츠가 대폭 확대된다.

드래곤블레이즈 시즌3
업데이트
드래곤블레이즈 시즌3 업데이트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한국모바일게임협회 실감미디어, 체감형 게임산업 육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은 2월 1일, 목포문화산업지원센터 회의실에서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실감미디어, 체감형 게임산업 육성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감미디어, 체감형 게임산업 분야 선도 기업 유치 및 육성 지원 △체감형 게임 콘텐츠의 국내외 시장 진출 지원 및 글로벌 사업모델 발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전남 지부 설립 등 지역 게임산업 활성화 거점 구축을 통해 실감미디어 산업, 체감형 게임 콘텐츠 생태계 구축 및 지역산업 발전을 추진하기로 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2012년부터 수행해 온 실감미디어 기반조성사업을 통해 가상현실 기반 체감형 게임과 홀로그램 등 차세대 실감영상 분야 기업지원체계 및 제품 품질 고도화 인프라를 구축 중에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련 콘텐츠·플랫폼의 상용화, 해외시장 진출 등 실질적인 성과 극대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하여 오창렬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적극적인 선도 기업 유치, 지역기업의 성장지원을 통한 융합형 생태계를 구축하고 체감형 게임 콘텐츠를 실감미디어 산업의 대표 상용화 모델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협회장은 “체감형 게임과 실감형 디바이스에 집중하겠다는 차별화 전략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하였으며 협회의 기업과 지역 기업간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바일협회
모바일협회

- 아이덴티티모바일 '드래곤아이드',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De/Event)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중거리 딜러 영웅 '메르쿠'와 '10만 골드', '고급 무기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가 100% 제공된다.

특히, 참여자 중 일부를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4', 휴대용 프로젝터 'SK UO 스마트빔2', 최신형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MDR- ZX750BN' 등이 추가로 선물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및 소식 공유 등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3종을 모두 완료한 게이머에겐 정식 서비스 시 '루비 2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이승제 실장은 “많은 성원 속에 CBT를 마무리한 '드래곤아이드'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면서, “수준 높은 3D그래픽과 방대한 스토리로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아이드'는 2년간 총 50억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및 탄탄한 스토리와 이에 따른 다양한 컷신 연출, 고퀄리티 3D 그래픽, 역동적인 전투 등을 자랑하는 롤 플레잉 게임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약 10만 여명의 게이머와 '드래곤아이드'의 CBT를 진행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평균 플레이 타임 161분, 재접속율 71%를 기록하면서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아이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아이드 사전등록
이벤트
드래곤아이드 사전등록 이벤트

-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은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2일), 2월 첫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늦은 밤 야식으로 안성맞춤인 '롤토스트 전문점'과 길드원들 간의 돈독한 유대 관계를 위해 같은 길드원들에게 선물 할 수 있는 '길드 프리미엄 생크림 공장'이 함께 선보인다.

또한, 신규 빌리저 복장 '수수께끼의 신사'를 새롭게 공개했다. 퀘스트 보상 경험치, 생산 경험치 향상은 물론, 풍작 확률 6배 상승의 능력을 보유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다가오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10일까지 설날 한정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노송과 겨울친구들' 조경물과 50만 골드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2월 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날짜 별로 다양한 조경물, 시드(게임머니), 최대 100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2월 5일부터 13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떡국을 모아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2월 업데이트
에브리타운 2월 업데이트

- 스네일,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장혁 메이킹 필름 공개

스네일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구음진경'의 홍보모델 장혁의 메이킹 필름을 금일(2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는 장혁의 TVCF와 지면 촬영 비화가 담겨있다. 이는 스네일 자체개발한 W3D게임휴대폰으로 구음진경을 즐기는 장혁의 모습이 인상적일 뿐더러 광고영상의 CG작업부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지면 촬영은 광고영상에서 이미 공개된 샐러리맨 컨셉과 인게임 무당컨셉을 제외한 쿵푸마스터컨셉과 금의위컨셉의 다이나믹한 촬영현장을 체험할 수 있다.

'구음진경'은 14일 정식오픈이래 국내 양대마켓인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며 출시 2주만에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해 무협게임은 매니아게임이라는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한개 장르로서의 당당한 저력을 충분히 과시하며 그 입지를 굳혔다.

스네일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구음진경'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셔서 현재 좋은 성적을 기록중이니 이에 보답하고자 장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였다"라며, "'금의위'와 같은 업데이트 준비중인 신규 캐릭터 분장을 공개함으로써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콘텐츠등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구음진경 장혁 화보
구음진경 장혁 화보

-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신규 캐릭터 5종 추가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신규 캐릭터 5종이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실제 웹툰에서 인기가 높은 필마온, 아르둔, 롯, 좌라, 나탁 태자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다. 오는 10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기존 뽑기 시스템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개(改) 캐릭터로 마보라, 강만석, 박무진, 백승철, 집행위원R 5종이 추가돼 더욱 특별한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불어 초월던전 고급난이도에 '무지개 금각인형'이 추가되어 낮은 확률로 드랍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14일(일)까지 이벤트 강림던전이 오픈된다. 해당 던전을 이용하면 [진]젊은 나봉침 4성조각, [진]어린웅녀 4성조각, 송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강력한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 편의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1주년기념 '군웅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이사, 이종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 기념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설날기념 이벤트를 실시다고 금일(2일) 밝혔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군웅전 시스템이 추가된다. 먼저, 상위 1280개 나라들은 군웅전을 자동으로 참가하게 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군웅전이 진행된다. 군웅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승리시 다음날 경기를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신규 11성 장수 '축융'과 전용 SS급 보물을 선보인다. 이외에 군웅전 개발 및 테스트하면서 장수 들의 능력조정과 게임속 지옥모드의 게임밸런스가 수정되고, 프리미엄 뽑기에서 최대 7성부터 10성 장수들이 등장하게 된다.

1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설날을 맞이에 2월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10시에 접속 시 수신함으로 그날의 상품과 복주머니를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는 적장과 병사들을 무찌르기 위한 유비와 손권, 조조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일품이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 많은 삼국지 명장수 중 정예 맴버 6명을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게이머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같은 나라원이 공동으로 무시무시한 괴수를 잡는 레이드시스템이 높은 재미를 선사한다.

뉴에프오의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는 1년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로 사랑받은 디펜스 게임이다”라고 말하고 “언제나 고객의 소리를 듣는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삼국지 디펜스
삼국지 디펜스

- '제독의함대:블러디오션', 카리스마 여 제독 콘셉트 화보 공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제독의함대:블러디오션(이하, 제독의함대)'이 여성 제독 콘셉트 화보를 공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제독의함대'는 2차 세계대전 때 벌어진 함대전을 실감나게 재현해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감나는 포격음과 다각도 view 시스템은 게이머로 하여금 전쟁의 긴장감을 더욱 현장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턴제 전투가 아닌 5vs5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단조로움을 탈피했고, 함장 스킬, 수병배치, 전함 배치 등을 통해 게이머들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빛을 발할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군함 강화와 함장 진급 등을 통해서는 육성의 재미도 느낄 수 있고, 기지 건설과 자원 약탈 콘텐츠는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높여 지루함 없는 플레이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해 모바일 함대전을 완성할 게임으로 나설 채비를 마쳤다.

금주 중 사전등록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제독의함대'는 여성 제독 콘셉트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각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옷을 입은 여성 제독들은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미스 맥심 우승자 출신의 이시현과 미스 맥심 8강 출신의 정주희가 화보 촬영을 맡아, 깨끗하고 단아한 매력, 요염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끌고 있다.

라인콩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가 여성 제독을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역사 속 함대전을 재현한 게임인 만큼 화보 역시 리얼한 느낌과 강인한 이미지를 전달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즐겨 주시길 바라며, 제독의함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독의함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oodyoce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독의 함대 이미지
제독의 함대 이미지

- 이펀컴퍼니 최대 기대작, '천명' 티징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Loong Entertainment Co.,Ltd(대표 리칭, 로옹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티징 영상을 금일(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천명'은 현실감 높은 그래픽으로 광활한 전장을 느껴볼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하고 압도적인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어 현재 서비스 중인 글로벌 게이머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특히, 1천 명이 함께 전투하는 대규모 콘텐츠는 이 게임의 압도적인 규모를 느낄 수 있는 핵심 요소이다.

이날 공개한 티징 영상(https://youtu.be/27HcHkya3mg)에는 '천명'의 전장을 함께 누빌 영웅들이 등장해 긴장감 넘치면서도 스릴 가득한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으며, 각 지역의 대표 선수들이 모여 대한민국 PvP 최강자가 되기 위해 겨루는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아시아를 뒤흔든 게임인 천명의 티징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라며, “정식 출시할 날을 기다리며 영상 속 내용처럼 국내의 천명의 영웅들을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명'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명 이미지
천명 이미지

- 433의 2016년 기대작 로스트킹덤, ‘위대한 전쟁의 시작’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위대한 전쟁의 시작” 트레일러 영상(https://youtu.be/KP7wFQMmUz4)을 금일(2일) 공개했다.

이번 ‘로스트킹덤’ 트레일러 영상은 고이 잠든 한 소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한 노파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과거 왕국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던 강력한 마법사는 십 수년이 지난 현재도 잔혹했던 전쟁의 아픈 기억을 잊지 못한다. 평화로운 시대가 되길 바라며 손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지만, 이내 잠을 깬 소녀의 눈은 할머니의 피를 이어받은 마법사로 각성했음을 알리며 새로운 전쟁이 시작됐음을 암시한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로스트킹덤’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념해 공개됐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은 로스트킹덤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일부터는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4:33의 민진홍 사업2실장은 “2016년 최대 기대작 '로스트킹덤'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보여지는 디테일은 마치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며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4:33은 지난 해 말 '로스트킹덤’ 메이킹 트레일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NnrpbaPzbE)을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최초, 모바일 게임 모델로 헐리우드 대형 스타를 기용한 '로스트킹덤' 트레일러 영상은 미국 LA(로스엔젤레스) 현지에서 모든 촬영을 진행했으며, '위대한 전쟁의 시작'이라는 게임의 테마를 영상 내에 녹여내기 위해 영화와 같은 촬영 기법을 택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 이미지
로스트킹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