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2/2 '스페셜포스', 윈터 챌린지 리그 결선 마무리 등

- '스페셜포스', 윈터 챌린지 리그 결선 마무리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겨울맞이 e스포츠 축제 윈터 챌린지 리그가 지난 31일(일)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 됐다고 금일(2일) 밝혔다.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함성과 함께 시작된 결선무대에서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대표하는 4개 클랜의 명예를 건 한판 승부가 펼쳐졌다. 3시간이 넘는 치열한 경기 끝에 최종 우승의 영예는 부산의 'UnDie'클랜이 차지했으며 서울의 '달인'클랜은 아깝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특히, 우승팀 'UnDie'클랜은 준결승부터 한 세트도 내주지 않는 무결점의 경기 운영으로 아마추어 최강팀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난 한달 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이번 결선은 정소림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위원의 맛깔나는 진행 아래 온게임넷 방송과 유투브를 통해 생중계 되었으며 추운 날씨에도 전국 각지에서 온 많은 수의 관람객들이 경기장을 찾아 대한민국 대표 FPS의 식지 않은 열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

이날 경기 진행을 맡은 정소림 캐스터는 “일요일 늦은 시간임에도 스페셜포스에 대한 애정으로 먼 곳에서 찾아와 경기를 지켜본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스페셜포스가 앞으로도 더욱 오랫동안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며 서비스 되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zmdKyy47U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윈터 챌린지 리그
결선
스페셜포스 윈터 챌린지 리그 결선

- 겟앰프드, 신규 악세서리 '정의의 천칭' 선보인다

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서 신규 액세서리 '정의의 천칭'을 2월 2일(화)에 출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정의의 천칭은 액세서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출시한 두 번째 액세서리이며,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출시한 첫 번째 액세서리는 지난 12월 중에 출시한 외계인 변신 벨트다. 정의의 천칭 착용 시 캐릭터는 등에 검과 천칭을 등에 메고 있으며, 핵심 기술 사용 시 정의의 여신이 나타나 평등한 심판을 내리며, 특수 기술을 사용하여 등에 매달려 있는 검으로 상대방을 공격하여 정의의 여신을 소환하면, 자신에게 체력, 기력을 회복해주거나, 상대방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래더 매치 보상 액세서리로는 '비트 마스터'가 추가되며, 2015 래더 시즌 보상으로 래더 매치 이용자 상위권 500명에게 '황금 앵선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업데이트 된다. 2월 5일에는 액세서리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며, 스타 블래스터, 아이스 체인 사이드, 슈퍼 Z 슬라임, 복 주머니 총 5종의 개성 넘치고 화려한 액세서리들이 추가 될 예정이다.

또한, 겟앰프드는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 윷을 던져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2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1억원의 세뱃돈 이벤트가 있다.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강화소재를 받아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는데 사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와 거래 기능을 통해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으며, 총 1억원의 세뱃돈은 게임 내에서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리얼 머니를 증정한다.

겟앰프팀의 신효원 PM은 “다음에 출시 될 액세서리는 게이머의 아이디어로 기획한 액세서리가 될 수 있으니 상시로 진행되는 액세서리 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겟앰프드와 함께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앰프드
겟앰프드

- 코스믹아레나, 신규 캐릭터 '시간 마법사 앨리스티어' 출시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에 다가오는 설날연휴에 앞서 각종 업데이트와 설 맞이 캠페인들을 준비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설 맞이 업데이트에 맞춰 '코즈믹아레나'에 새로운 캐릭터 시간을 다루는 마법이 특기인 미소녀 앨리스티어가 등장한다.

앨리스티어는 설맞이 캡슐머신 1호기에서 지금까지 인기 있었던 미소녀들의 다른 색깔 버전과 함께 등장한다. 또한 설 맞이 캡슐머신 2호기에서는 앨리스티어의 장난에 당해 꼬마가 되어버린 코즈믹아레나의 간판 미소녀 크림로제, 루나스타시아, 피오나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코스모피스'도 큰폭으로 변화한다. 리그에 참여하여 대전을 즐기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월간 코스모피스로 교환할 수 있는 로봇의 수가 크게 늘었다. 멋진 외형과 강력한 성능으로 인기를 끌었던 '액시온'과 중세 기사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돌격형 로봇인 '랜서로트' 등 총 11종류의 로봇을 코스모피스로 교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아울러 업데이트와 동시에 설 맞이 3대 캠페인이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동안 코즈믹아레나에 로그인만 해도 유료 게임머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FP와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어서와. 코즈믹아레나는 처음이지?' 캠페인과, 보유한 캐릭터와 로봇들의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강해져라!' 캠페인, 그리고 랭크 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총 4,000FP를 획득할 수 있는 '랭크가 낮구나' 캠페인을 2월 2일부터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즈믹아레나'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믹 아레나
코스믹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