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2/3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예약 판매 등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예약 판매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 '루시'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2월 중 출시 예정인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 '루시'는 낮과 밤에 눈동자 색깔이 다르고,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하면 착용 아이템에 따라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최고 속도, 가속도, 힘 등의 달리기 능력들도 뛰어나다.

'루시' 예약 판매는 오늘부터 이달 24일(수)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중에 판매 되는 상품은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2종이다. '베이직 패키지'는 '루시'와 '에일린 의상 세트', '베아투스 의상 세트', '안겔루스 의상 세트', '플로라 펫'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베이직 패키지' 구성품에 '에브게니아 크라운', '에브게이나 윙' 등의 고급 아이템이 추가됐다.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는 각각 7,900원과 11,500원에 판매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두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의 수가 9,999명을 넘어설 경우, 모든 구매자들에게 '해제의 물약'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루시' 피규어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루시

- 루나: 달빛도적단, 3일부터 그랜드오픈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BH게임즈(대표 우상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을 금일부터 iMBC에서 운영 중인 플랫폼 '겜씨'를 통해 그랜드오픈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동화 같은 판타지 세상을 담은 캐주얼 MMORPG로 이야소프트의 히트작 '루나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지난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프리오픈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자유도가 높게 주어진 성장 방식과 난투, 점령, 섬멸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높게 평가 받았다.

인터세이브는 이 같은 높은 호응을 이어가기 위해 그랜드오픈을 빠르게 확정했으며, 오는 3월 2일까지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고 게이머 맞이에 나선다. 먼저, '루나 레벨UP 폭풍지원' 이벤트를 통해 10, 20, 30, 40레벨을 달성해나갈 때마다 플레이에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40레벨에 도달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특별 보너스로 iMBC 내의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문화캐시 10,000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달용이 NPC'를 통해 각종 물약을 지원하고, 매주 30시간 이상 접속한 게이머는 별의눈물 50, 타라타라 상자 등의 아이템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문화캐시 10만원 권(1명), 5만원 권(2명), 2만원 권(7명) 및 별의 눈물과 캣 홀릭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루나: 달빛도적단의 정식서비스를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에게 그랜드오픈 소식을 알릴 수 있게 기쁘다. 루나: 달빛도적단을 더욱 재미있고 또한 안정적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그 동안의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준비했다. 동화 같은 판타지 세상을 담은 루나: 달빛도적단의 그랜드오픈에 많은 게이머 분들이 참여하시어 우리가 준비한 재미와 감동을 확인해보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luna.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 달빛도적단 이미지
루나: 달빛도적단 이미지

- 문명 온라인,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대전 게임, '문명 온라인'에 오는 24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맞이 설빔을 선보인다. 게이머는 게임 내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명성1 포인트를 주요 건축물의 NPC에게 지불하고 설빔을 구입할 수 있다.

두 번째로, 플레이 타임 보상 이벤트를 강화해 진행한다. 기존 보상에 채팅 확성기와 옥수수 바구니, 복주머니 등 더욱 풍성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 2월 5일(금)부터 10일(수)까지 접속 일수에 따라 게임 내 화폐인 다이아몬드를 차등적으로 제공한다. 6일 모두 접속 시에는 총 150개의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는 12일(금)에 일괄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규 탈 것 8종과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타터 패키지를 함께 출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문명온라인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 '미르의 전설2', 설날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2'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풍성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수)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새해 인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웃어른 NPC에게 세배를 하면 아이템 획득률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세뱃돈'을 획득할 수 있다. 세뱃돈 이용 시 1,000개에서 9,999개의 금전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금전의 양이 7,777개에 달할 경우 버프 아이템 '떡국'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쪼개진 대나무살'을 지급하며, 해당 아이템은 '방패연'과 교환할 수 있다. 획득한 연을 높이 띄우면 무공책 및 이벤트 아이템인 복주머니, 붉은원숭이 영물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복주머니를 이용한 점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운수대통 NPC에게 복주머니를 전달하고 점괘를 진행하면 애정운, 건강운 등의 점을 볼 수 있으며 동시에 공력, 마력, 체력 등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버프 효과 및 랜덤으로 '새해소망'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원후왕' 몬스터 사냥 시 붉은원숭이 영물과 교환할 수 있는 '천도복숭아'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전설2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미르의전설2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수직형 던전 '드라키의 탑'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드라키의 탑'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라키의 탑'은 '나이트 온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직형 던전으로 5층까지 도달하기 위해 총 32단계의 스테이지를 완료해 나가야 한다. 게이머들은 각 층마다 강력해 지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나가며 단계별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탯과 방어력, HP 흡수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규 액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완료한 스테이지와 소요된 시간을 보여주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게이머들의 경쟁심을 자극했다.

또한 기존 고레벨 사냥터인 이슬란트 지역에 새로운 파티 퀘스트와 신규 액세서리 조합 주문서 퀘스트가 추가되며, 보상으로 드랍되는 '실버 미스릴 조각'을 7개 모아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신규 및 복귀 게이머들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2일(수)까지 진행한다.

먼저 매일 접속 후 출석 도장을 찍으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 신규 게이머 또는 1년 동안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복귀했을 경우 총 10만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토스의 부름'을 지급한다.

또한 70레벨 달성 시 무기와 방어구로 교환할 수 있는 '장비 교환권'을 제공하며, '1+1 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해 빠른 레벨업을 지원한다.

아울러 설 연휴를 맞이해 모라돈 앞마당에 출현하는 '빨리 도는 팽이'를 사냥하거나, 몬스터를 사냥하고 '도둑맞은 복주머니' 7개를 모아 '황금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 나이트 개발실 고휘욱 실장은 "스테이지와 층마다 즐길 거리가 가득한 수직형 던전 '드라키의 탑'과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업데이트 및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1월 26일(화) 글로벌 게임플랫폼 '스팀'에 출시했으며, 출시한지 한 시간 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게임 19위에 오르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나이트온라인 이미지
나이트온라인 이미지

- 네오위즈게임즈,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1인칭 슈팅)게임들에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03일 밝혔다.

먼저 '블랙스쿼드'에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출석일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휴 기간 동안 5일 이상 출석 할 경우 11종의 총기 중 1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연휴 마지막날인 2월 10일까지 PC방 기준 300분 게임 플레이를 달성할 경우 플래티넘급 한정 아이템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아바(A.V.A)'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쉽고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는 퀵 매치 서버에서 'Hide & Seek' 모드 혹은 폭파미션 모드의 승수(2, 5, 7승)에 따라 설날 박스, 복주머니 스킨 30일권, 게임머니 10,000유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16명을 추첨해 영구총기도 함께 지급한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해 3경기 이상 플레이 할 경우 접속 일수에 따라 시크릿 박스와 함께 게임머니, 방어구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설날 박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페셜포스'에서도 2월 4일부터 10일까지 경험치와 게임머니(SP)를 100%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설 당일인 2월 8일에는 150%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매일 5,000SP와 함께 캡슐코인, 변경시리즈 3종 7일권, 게임머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출석 4회이상 시에는 3만 SP, 대박폭탄, 50,000 경험치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네오위즈 게임즈 FPS 게임 3종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 게임즈 FPS 게임 3종 이벤트 실시

-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 2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라'는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였으며, 특유의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전직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게임으로 지난 12월 신규 클래스 '용기사'를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크베아의 악몽'을 포함한 신규던전 4종과 전장 1종 그리고 65골드 등급 성석이 등장한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영령 '검의용사-아론'의 인게임 퀘스트 또한 추가 되었다.

엑스레전드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17일까지 게임에 1번이라도 접속하면 코스튬포함, 사용자에게 각종 다양한 설 기념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추가로 또 연휴 5일동안 1번 접속 시 마다 '코스튬 재구성 스크롤'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스트라'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스트라 이미지
아스트라 이미지

- '로스트사가', 163번째 신규 용병 '사신무 진'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가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용병 '사신무 진'을 공개했다.

163번째 용병인 '사신무 진'은 사신무의 무공에 해당하는 청룡, 백호, 주작, 현무를 이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유니크 용병이다.

특히, 백호의 힘으로 공격하는 '백호의 포효', 청룡을 타고 다니며 뇌운을 뿌리고 다니는 '뇌룡출두', 상대를 끌어 모아 주작의 힘으로 날려버리는 '주작의 각', 현무의 힘으로 자신에게 속성 저항과 방어력 증가를 걸어주는 '현무의 기운' 등 다양한 특수 기술이 있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수)부터 17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설날 그림판'을 선물하고, 접속시간에 따라 30분 단위로 '접속 숫자뽑기권'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접속 숫자뽑기권'과 '전투 숫자 뽑기권'을 제공하고, 접속 10시간을 달성하면 '숫자 선택권'을 준다.

설날인 8일(월)과 9일(화)에 11시부터 24시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10분을 유지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받을 수 있고, 접속 시간에 따라 '레어 영구장비', '숫자 선택권', '신년 원숭이 메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 블레이드 & 소울, 설날 이벤트 '무념무상 시즌4. 야묘의 새해 소원'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설을 맞아 '무념무상 시즌4. 야묘의 새해 소원' 이벤트를 2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묘의 새해 소원'은 사냥터에서 획득한 '봉인된 무기 아이템'을 열쇠로 봉인을 풀면 랜덤으로 '전설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블소 이용자는 N샵에서 '빛나는 야묘열쇠'를 0코인(계정 당 1회)으로 구매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빛나는 야묘 열쇠'는 잠식된 흑창족 부락에서 NPC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야묘의 잠긴 성운무기'를 개봉할 때 사용한다.

'야묘의 잠긴 성운무기' 개봉 시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야묘의 유성/혜성 무기 3단계(거래 불가)'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 확률로 '얼어붙은 유성/혜성 무기 5단계(거래가능)'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야묘의 유성/혜성 무기 3단계'는 분해 시 '부서진 야묘열쇠'와 '야묘의 소원조각'과 함께 랜덤하게 '불완전한 성운무기 상자', '백청 진화석'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는다. '야묘의 소원조각'은 비룡공상에서 '성운 무기 2∙3 단계' 및 '붉은 원숭이해의 특별한 설빔'과 교환할 수 있다.

'성운 무기' 진화 및 정화 시 횟수에 따라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빛나는 보석 망치'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promotion.plaync.com/promo/bns/160203_nothin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새해맞이 이벤트
블소 새해맞이 이벤트

- 슬러거,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9년간 꾸준히 슬러거를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용자들에게 매일 총 30만캣의 게임머니가 제공되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플레이 횟수, PC방 플레이 등 다양한 미션수행을 통해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횟수에 따라 월드등급 선수, 500만캣 게임머니 등 푸짐한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2월 4일부터 3월 14일까지 이다.

이와 함께 슬러거의 9년간의 기록이 담긴 인포그래픽도 공개된다. 누적 가입자 수, 총 경기 수를 비롯, 역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선수, 이용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구단 로고, 가장 많은 경기를 펼친 이용자와 게시글 작성 1위를 차지한 이용자는 누구인지 등 그간 누적된 슬러거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데이터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PC방 혜택을 강화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월 6일까지 PC방에서 2경기 이상 플레이하면 원하는 구단의 선수를 100% 지급하고, 매주 올스타 드래프트권, 게임머니 등 유료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PC방 쿠폰 혜택도 2배 강화해 최대 100만캣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2월 21일까지 슬러거를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영화 '갓 오브 이집트'의 예매권을 제공한다. 당첨된 이용자는 동반 1인까지 무료로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9주년 이벤트 이미지
슬러거 9주년 이벤트 이미지

- 크로스파이어, '이츠 CF 타임(It's CF Time)'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츠 CF 타임(It's CF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가입하거나 최근 접속일을 기준으로 30일 이상 접속기록이 없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최초로 생성하는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 신규 게이머 아이템 20종 패키지와 나노모드 통합팩, 경험치 플러스 20%, GP 플러스, 메디킷 건, 부활코인 등 푸짐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복귀 게이머들의 경우에도 복귀 게이머 아이템 3종 패키지, 팀 매치 8종 패키지, 쉐도우모드 통합 팩, 승/패 초기화권, 경험치 20%, FQS 연막팩, ULP-X 섬광팩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출석 횟수가 5회 이상이면 'M82A1 Peony 스킨 버전 캡슐' 10개를, 10회 이상이면 콜네임 변경권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이미지
크로스파이어 이미지

- 아키에이지, 설날 기념 황금마차 이벤트 열린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설을 맞아 '황금마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는 2월 3일(수)부터 24일(수)까지 신기루 섬에 황금 마차가 등장한다. 황금 마차에서는 '아키에이지 주화'를 이용해 각 주차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특히 하루 3번 지정된 시간에만 나타나는 신기루 황금 상자에서는 더욱 진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 이벤트를 통해 '아키에이지 주화'를 모으는 것만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키에이지 주화'를 모아 '황금마차는 원숭이를 싣고' 업적을 달성하면, 원숭이의 해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복스러운 원숭이 의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키에이지 주화'는 30분 마다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시계'와 신기루 섬에 위치한 '아키에이지 주화 교환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김안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설 연휴가 긴 만큼 이벤트 보상도 넉넉하게 준비했으니 혜택 챙겨 가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금마차 이벤트' 외에도 설 연휴 기간 5일(금)부터 10일(수) 사이에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해 경험치, 전리품 획득률 등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이미지
아키에이지 이미지

- 드래곤네스트, '아이스드래곤 네스트' 추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던전 '아이스드래곤 네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스드래곤 네스트'는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던전으로, 총 3개 관문으로 이뤄져 있으며, '변이된 코디악'과 '살인기계 발라파', 그리고 '아이스드래곤 기이' 등 강력한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던전은 각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중간 보상이 제공되며, 마지막 관문 '아이스드래곤 기이'의 경우 지금까지 선보인 드래곤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전투 패턴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스드래곤 기이를 처치할 경우 '칭호' 및 빙룡 유니크 무기, 보조무기, 방어구, 악세서리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네스트를 클리어한 게이머를 위한 퀘스트를 진행 시 모든 게이머의 공격력 및 힘, 민첩, 지능, 건강 등을 올려주는 '드래곤 버프'가 적용된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3일부터 3월 5일까지 '알테이아 대륙탐험 시즌7'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알테이아 대륙탐험을 진행해 황금 열쇠 획득 개수 또는 클리어 시간 랭킹에 따라 '코르누 장비, 악세서리' 세트 및 '진화의 망치 조각', '레벨 별 에픽 용옥', '여신의 눈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3월 2일까지 설날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크레이지 대박'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케시의 온천 티켓'이 차등 제공되며, 해당 티켓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 넥슨 온라인게임,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는 5일부터 10일까지 게임 접속 시 '경험의 서(10개)', '인던 초기화권(10개)', '소울 크리스탈(10개)', '족두리', '마법 부여 스크롤(10개)', '잎사귀 암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4일부터 25일까지 '떡국 모자', '복주머니', '특제 체력의 물약', '청화백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색주머니(3개)'를 매일 지급하며, 6일부터 13일까지 '오색주머니' 4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퀘스트를 통해 '오색주머니' 30개를 사용한 게이머에게 '행운의 붉은 원숭이 가방'을 선물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설 맞이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특정 시간 접속 시 스킬 수련 포인트(AP) 추가 획득 효과와 레이드 전투 추가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4일부터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넥슨캐시'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세뱃돈 봉투'를 매일 지급하며, 이를 게임 내에서 사용하면 최대 '100코인'을 추가로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4일부터 10일까지 게임 내 NPC(Non Player Character)에게 '연'을 받은 뒤 바람이 부는 방향대로 이동하며 '연'을 띄우면 지속 시간에 따라 재생축복효과 혜택을 증가시키고, '한복치장' 아이템, '복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4일까지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사격에 도움을 주는 '프로토타입 손목 보호대(3일)'를 매일 지급하고, '손오공 망토(15Life)'를 기간 내 1회 선물한다.

아르피엘에서는 게임 세계관 속 명절인 '칸타베레'를 맞이해 폭죽 3종(딸기향, 청포도향, 블루베리향)을 제작해 터뜨리는 특수 효과를 제공하며,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추가 획득 효과 및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크리스마스 이후 두 번째 프리미엄 의상 아이템으로 한복의 느낌을 담은 '칸타베레 기념복장'을 출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엘소드에서는 17일까지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코보] 뽀루의 발도장 세트', '[코보] 얼음 조각상 가열기' 등이 들어있는 '대박 복주머니'와 '행운의 복조리'를 지급하고, 15일까지 강화에 실패해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 특별 혜택과 '강화부적 Lv.12'을 획득할 수 있는 '설 맞이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8일까지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대성공의 기운', '바니걸 소형 통돌이', '황금 까치 깃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유니온 본부의 복주머니'를 매일 지급하고, 14일까지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찬란한 강화기 연료', '고대 문명의 돌기둥' 등 추가 보상을, 7일부터 10일까지 PC방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고급 액세서리 랜덤 박스', '미개봉 전설급 스킬 큐브' 등 설 맞이 특별 지원 아이템을 선물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6일부터 9일까지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 상승 혜택을 제공하며, 10일 하루 동안 지정된 시간에 접속할 경우 무기 강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7일부터 10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률이 대폭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영웅전 이미지
마비노기영웅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