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2/4 '프렌즈팝' 설 연휴 기념 이벤트 실시 등

- '프렌즈팝' 설 연휴 기념 이벤트 실시

NHN 픽셀큐브(대표 김상복)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에 설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프렌즈팝'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병신년(丙申年) 행운을 불러줄 '붉은 원숭이' 이벤트 스테이지가 열린다. 총 7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게이머는 바나나 모양의 방해 블록에 적힌 횟수와 원숭이의 게이지만큼 주변 블록을 제거해야만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NHN 픽셀큐브는 '붉은 원숭이'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위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홀수 번째 이벤트 스테이지를 성공한 게이머는 어피치 마술봉, 황금콘, 튜브의 신발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순위에 따라 300루비, 100루비, 프리미엄 프렌즈 뽑기권 등의 보상도 지급된다. 랭킹 보상의 경우, 2월 11일부터 17일까지 최소 1회 이상 접속해야만 선물함을 통해 주어진다.

오는 2월 6일부터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를 통해 매일 '프렌즈팝'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은 하트, 믹스볼, 황금콘 등 날짜별로 정해진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팝'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riendsPop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팝160204
프렌즈팝160204

- 게임테일즈, 신작 모바일게임 '히어로즈리그' 출시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어로즈리그'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히어로즈리그'는 영웅들이 제국의 재건을 위해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 라인이 설정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수집, 던전 탐험, PvP 전투 등 다양한 전투모드와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승급'과 '영웅 진화' 시스템 등 캐릭터를 이용한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 콘텐츠도 갖췄다.

게임테일즈는 '히어로즈리그'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 후 접속한 게이머에게 매일 크리스탈 100개와 영혼석 10개를 증정한다. 또한, 누적 접속 6일을 기록한 게이머 전원은 3성 영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월 중 특정 레벨 달성 시 무료로 VIP 등급이 향상되는 혜택,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전자책 전문기업 북큐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지급 등의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테일즈의 관계자는 “드디어 '히어로즈리그'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된다”라며, “최선을 다해 공들여 만든 만큼 게임에 대한 애착이 매우 크다. 출시 이후에도 초심으로 항상 노력하고 게이머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리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ta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리그160204
히어로즈리그160204

- '슈퍼스타 테니스', 인기 BJ가 뜬다

엔진(대표 남궁훈)은 나인엠인터랙티브(대표 김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이하 '슈퍼스타 테니스')에 인기 BJ 김이브, 악어를 모델로 한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김이브와 악어는 각각 82만 명, 96만 명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1인 방송 BJ로,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 김이브, 악어 캐릭터의 목소리 녹음에 직접 참여했다. 이와 함께 두 BJ의 녹음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CF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eiFvBQuDnPA)이 공개됐다.

엔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 동안 '슈퍼스타 테니스' 내 출석 도장을 찍은 게이머에게 악어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2월 5일 김이브가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고, 오는 2월 6일 김이브와 악어가 방송을 통해 직접 대전에 나서는 이벤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스타 테니스'에서는 금일부터 설날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를 통해 매일 오후 7시와 오후 9시에 기념 이벤트 대회가 열리며, 게이머는 신규 한복 의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엔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zinlove/), '슈퍼스타 테니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uperstartenni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160204
세븐나이츠160204

- '세븐나이츠', 출시 7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에 출시 7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세븐나이츠'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매일 오후 10시~자정 사이에 골드 획득량, 장신구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설날 당일인 오는 2월 8일에 한해 24시간 핫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게이머는 오는 2월 5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때까지 게임재화 골드를 소모하지 않고 무료로 자동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2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중에는 '꽃송편', '6방어구 소환권', '6성 보석 소환권' 등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에서는 코스프레 대회 '나는 영웅이다'가 열린다. '나는 영웅이다'는 이번이 세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이며, 게이머가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분장하면 심사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준 높은 복장 재현, 재치 발랄한 아이디어 등으로 게이머들의 환호와 웃음을 유발해 매우 인기가 높다.

'나는 영웅이다'의 입상자 중 1위 게이머에겐 50만 원, 2위 게이머에겐 30만 원, 3위 게이머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 루비가 각각 주어진다. 아울러 우수상 1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가, 두 팀이 선발되는 단체팀에게도 게임재화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 넷마블 모바일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0160204
세븐나이츠20160204

- 엔터메이트, 신작 모바일게임 '어비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어비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어비스'는 빛과 어둠의 경계가 사라진 혼돈의 시대, 사라진 연인과 기사단을 찾아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스토리가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고전 꼬리잡기 게임과 롤플레잉게임 요소가 결합됐으며, 최대 7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조종하는 플레이 패턴, 용병 스테이지나 적군 소탕을 위한 타워 파괴 미션, 마계소탕, 엘리트 보스 던전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은 한정판 당근토끼를 포함해 300루비, 만능 중급장비 스크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1명 이상에게 공유하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어비스'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공유 시, 참여자 개인의 성향을 알 수 있는 신년 별점 내용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어비스'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도 열린다. '어비스' 공식 카페에 미리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매일 50루비가 지급되고, 카페 활동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주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비스' 이벤트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919/58),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bys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비스160204
어비스160204

- 네오위즈게임즈, MBC플러스와 공동사업 협약 체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MBC플러스(대표 한윤희)와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모바일 콘텐츠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각 사의 강점으로 꼽히는 플랫폼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국내외 사업을 함께 전개하며 긴밀히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규 고객접점 서비스 진행을 위해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 개발, 게임, 광고, 부가사업 등을 진행하게 되며, MBC플러스는 연예, K-POP을 중심으로 음악, 버라이어티,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수급과 운영을 맡게 된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와 MBC플러스는 각 사가 보유한 광고 마케팅 재원을 연계함으로 신규 제휴 사업 및 서비스의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의 첫 사업으로 네오위즈게임즈와 MBC플러스는 아이돌 팬덤 시장을 겨냥한 MBC플러스 프로그램 기반의 모바일 앱을 개발, 오는 2016년 상반기 내 출시할 예정이다. 본 서비스를 통해 '주간아이돌', '쇼챔피언' 등의 방송과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향후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과 관련된 협업도 진행된다. 또한, 음원, 아이돌 스타들을 활용한 여러 부가 사업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네오위즈게임즈는 풍부한 플랫폼 개발 및 해외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히 방송 시청에서 벗어나, 콘텐츠를 체험하고 소통을 이끌어내는 게임과 같은 참여 중심형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MBC플러스와 한류 문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기원 대표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각 사의 역량을 결합하여 국내외에서 새로운 고객접점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며, "대표 문화 콘텐츠로 꼽히는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을 융합하는 성공적인 협력 사례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네오위즈mbc160204
네오위즈mbc160204

- 컴투스, 자사 모바일게임 11종 설 연휴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11종에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월 11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게임 내에서 9개 미션을 달성한 후 골드, 크리스탈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하루 1번 행동력과 골드를 1회 환급해주는 '환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8일까지 '해피설날&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버닝타임 이벤트'도 진행돼 게이머는 특정 시간 동안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울시커'의 게이머는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골드박스 이벤트'를 통해 하루 1번 무작위로 최대 20만 골드, 100다이아, 10루비까지 받을 수 있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스트레전드'의 게이머에게도 오는 2월 15일까지 모험모드를 클리어하면 매직코인과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설날 매직코인 이벤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컴투스 대표 스포츠게임에서도 설 명절 콘셉트의 이벤트가 풍성하다. 먼저, 스포츠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에서는 2월 한달 간 복주머니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오는 2월 8일까지 '복주머니 상자 모으기'가,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복주머니 상자로 뽑기'이벤트가, 오는 2월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복주머니 상자 랭킹 대전'이, 오는 2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미션 달성하고 선수 받기' 등 총 4개의 이벤트가 일주일 단위로 펼쳐진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게이머는 오는 2월 13일까지 경기에 참여한 후 도, 개, 걸, 윷, 모를 획득해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매와 함께하는 윳놀이 이벤트, 도 아니면 모'에 참가할 수 있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사커스피리츠'의 게이머에게도 오는 2월 18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통해 미션 달성 시 보상 혜택이 지급된다. 스포츠 모바일게임 '골프스타'와 스포츠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의 게이머 역시 각각 오는 2월 1일까지 열리는 '설날 주사위이벤트', 오는 2월 18일까지 실시되는 '황금&무지개 고등어의 새해선물 이벤트'를 통해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캐주얼 게임에서도 설 분위기 물씬 나는 이벤트들을 즐겨볼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2월 11일까지 윷가락 아이템을 모으면 설맞이 전설동물과 한정판 설맞이 동물이 주어지는 '럭키백 이벤트'와 '차례상 음식재료 구하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보드 모바일게임 '인생역전윷놀이'의 게이머는 오는 2월 14일까지 매일 상대의 말을 잡는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설날에도 잡기왕'과 '설날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 주신 많은 게이머의 귀경, 귀성길에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인기게임들의 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컴투스160204
컴투스160204

-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맵 '해적의 습격'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신규 맵 '해적의 습격'은 휴양지를 중심으로 역전을 위한 다양한 장치를 더해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도시와 휴양지의 통행료를 인상해 한층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먼저, 휴양지 2개 보유 시 상대방이 보유한 소지금의 30%를 가져올 수 있는 '해적의 약탈' 효과를 받는다. 아울러 3개 보유 시 모든 캐릭터에게 통행료를 150% 부과시킬 수 있는 '해적왕의 저주'가, 4개 이상일 경우에는 상대 1명을 내 부동산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폭풍속으로' 효과가 각각 발동된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35까지 상향 조정되고, '앤서니' 캐릭터와 '해적 몽키 주사위'이 게임 내에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게이머는 스킬카드 설정을 저장할 수 있는 '스킬카드 프리셋' 시스템 추가, 제작 시스템과 스킬카드 도감의 편의성 개선도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스킬카드 '보물상자 발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캐시 재화 '보석', '희귀 스킬카드'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다양한 설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설맞이 프로모션 대상작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참여 게이머들에게 '보석' 100개에 해당하는 구글플레이 쿠폰 코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사위의신160204
주사위의신160204

- 네시삼십삼분, 자사 서비스 모바일게임 설 연휴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에 설 연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에서는 최고 레벨의 7성 황진이 캐릭터가 추가됐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게이머는 플레이 보상으로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는 개수에 따라 일반룬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서는 오는 2월 11일까지 1종 이상의 펫을 10레벨까지 육성할 경우, 펫 뽑기권이 주어지는 등 펫 이용과 관련된 여러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오는 2월 18일까지 8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도 게임머니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샷 for Kakao'의 게이머는 설 스페셜 던전에서 한국형 캐릭터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시 보상 강화, 누적 결제 이벤트가 금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AOS(MOBA) 모바일게임 '플랜츠워2 for Kakao'에서는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0일까지 푸시 보상이 강화된다. 또한, 게이머에게 구입한 게임 캐시만큼 더 받을 수 있는 '캐쉬 1+1'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모바일게임 '챔피언 for Kakao' 역시 2월 한달 동안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통해 저녁 시간대 지급되는 푸시 보상이 강화된다. 아울러 오는 2월 15일까지 챔피언 리그 순위에 따라 원숭이 모양의 미후왕의 벨트가 차등 지급되는 '미후왕 유산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오는 2월 10일까지 게이머는 한 건이라도 결제할 경우, 5성 글러브를 받을 수 있다.

영웅160204
영웅160204

- 이왕이면 GS25, '뮤 오리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구글플레이 및 GS25와 프로모션 제휴를 맺고 기프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금일부터 2월 17일까지 전국의 GS25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게이머는 5% 할인 혜택 이벤트와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만5천 원부터 15만 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귀속 다이아', '수호보석' 등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에 적힌 19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e.posagiftcard.co.kr/gsr/muorgin/)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다만, 게임 내 쿠폰은 금액별 기프트카드 당 1회만 지급된다.

GS25의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고객 본인은 물론 설날을 앞두고 가족이나 친구 등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오리진기프트카드160204
뮤오리진기프트카드160204

- '아이러브 파스타 for Kakao' 설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2016년 설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파티게임즈는 지난 2015년부터 진행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편의 개선 프로젝트 '사장님을 위한 스마트 레시피 제 5탄'을 통해 시장 내 재료 주문 확인과 단골손님 스킬 정보, 찰스 쿠킹 스쿨의 메뉴 카테고리, 요리 개수 등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다. 아울러 게이머는 내추럴우드 편안한 소파, 알프스 걸 헤어와 원피스, 나무 위 토끼 다락방 등 총 9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내추럴우드' 럭키박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보유 의상 스타일 업 진행 시 재료 카드의 경험치가 2배로 지급되는 '드레스룸을 부탁해!' 이벤트가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설 연휴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2월 7일부터 2월 22일까지 게임에 연일 접속한 게이머들은 골드 및 퍼즐, 캐시, 노블엔틱 럭키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파스타 수확부터 와인 획득,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새해 버프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가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0일까지 실시된다.

아울러 오는 2월 6일부터 2월 9일까지 매일 자정마다 효율 좋은 레어 아이템을 1일 1종씩, 한정 수량 할인 판매되는 '타임어택 핫딜!'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밖에 오는 2월 10일까지 기간 내 결제 상품 충전한 게이머는 보너스 캐시를 기존 대비 2배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파스타160204
아이러브파스타160204

- '원더5마스터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네이버웹툰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호'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백인호' 캐릭터는 웹툰 내 설정을 그대로 살려, 전방에서 앞서 싸우는 근접 전사 캐릭터로 제작됐다. 또한, 전방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밀어내는 '마성의 피아니스트', 자신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리듬 감각', 아군 전체의 물리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천재 피아니스트' 등의 스킬을 갖췄다. 해당 캐릭터는 점술가 저택에서 뽑거나, 게임 내 마련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상점에서 '조각'을 구매해 입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영웅 '지안', '크롱', '스키아''의 R등급 스킬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지안'은 적군 전체의 모든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혜안' 스킬을, '크롱'은 모든 상태 이상에 면역이 되고 물리 방어력이 증가하는 '두꺼운 가죽' 스킬을, '스키아'는 적 전체의 체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올려주는 '영혼 착취자' 스킬을 각각 습득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이훈 모바일사업본부 팀장은 "인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유정'과 '홍설' 캐릭터에 이어 '백인호' 캐릭터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이벤트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Won/CheeseColla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160204
원더5마스터즈160204

-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미스틱킹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미스틱킹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미스틱킹덤'은 개성 넘치는 3D 캐릭터와 만화 같은 그래픽, 간편한 조작, 전투의 전략성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최대 5명의 영웅을 조작할 수 있는 게릴라모드, PvP, 길드전, 보스전, 무한던전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게이머는 하마르, 엘, 르 3국의 영웅들이 연맹과 배신을 반복하며 자신들이 왕이 되기 위한 전쟁을 벌이는 중 왕의 복위를 돕는 스토리와 200여 개의 스테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미스틱킹덤'의 출시에 앞서 금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http://nes.netmarble.net/m/event/cxgb/370)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은 1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시 영웅완제 등 추가 보상이, 친구초대 이벤트의 순위에 따라 최대 현금 50만 원과 레어 장비 풀세트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의 이완수 본부장은 "귀엽고 화려한 영웅들과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미스틱킹덤'은 캐주얼 게이머를 만족시킬 뿐 아니라 전략적 팀배치와 스킬타이밍, 탄탄한 스토리로 롤플레잉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게이머층의 욕구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스틱킹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stickingd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킹덤1605204
미스틱킹덤1605204

-설 연휴에도 즐기세요, '뮤 오리진'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설 연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뮤 오리진' 게이머 전원은 '설 연휴 기념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에 접속한 후 '축복의 보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해 '뮤', '오', '리', '진'의 각 글자 아이템들을 수집한 게이머에게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선물상자'가 주어진다.

한편, '뮤 오리진'에서는 실시간으로 모든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서버 대항전: 아레나'의 랭킹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웹젠은 '랭킹 포인트'를 기준으로 1위부터 500위까지 상위 게이머들에게 '갤럭시탭S2 8.0',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귀속 다이아' 등 경품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2월 17일 '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공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160204
웹젠160204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사 모바일게임 2종 설 연휴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2종에 설 연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에서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스토리 모드 1~5번 방, '도전의 탑', '암흑의 탑' 등의 도전 모드를 클리어한 게이머는 보상으로 받은 복주머니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할 수 아이템 중에는 '스테미너', '행운의 골드 상자', '강화석 뽑기', '코어 장착 주문서' 등이 포함됐으며,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추가 경품도 주어진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전투기'의 게이머 역시 오는 2월 10일까지 '붉은 원숭이' 이벤트 던전을 공략해 '스킬 변경권'과 '자동 전투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동안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이 기존 대비 2배로 늘어나고, '이벤트 등용권'에서 7등급 장수 제갈량, 마초, 여포가 정해진 날짜에 맞춰 등장한다. 세 장수를 모두 획득한 게이머에겐 '7등급 보패 확장권 파편 40개'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
러스티블러드

- 소프트빅뱅, 신작 '코어마스터즈 모바일' 영상 공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홍보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오는 2016년 3월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은 액션게임과 롤플레잉게임 요소가 결합돼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AOS(MOBA) 대전 모드부터 시나리오 모드, 공성과 디펜스요소를 포함한 미니게임, 레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코어마스터즈 온라인'의 강점은 계승하면서, 모바일 환경에서 최고의 재미를 추구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아울러 '코어마스터즈 온라인'의 독창적인 영웅 35명과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일본 유명 성우가 직접 참여한 캐릭터 목소리도 준비됐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의 공식 행보를 알릴 수 있게 되어 누구보다 기쁘다. '코어마스터즈 모바일'은 '코어마스터즈 온라인'의 장단점을 냉정하고 철저하게 분석하여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AOS 대전 또한 하나의 모드일 뿐이며, 레이드를 즐기고, 파괴의 미학과 지킴의 희열까지, 온라인보다 더욱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기대 이상의 만족을 선사할 것임을 자신하는 만큼, 많은 분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 유튜브 페이지(https://www.youtube.com/watch?v=eYw_SKd1RR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모바일160204
코어마스터즈모바일16020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