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2/4 리니지, 설 연휴 기념 '아덴팔짜' 이벤트 실시 등

- 리니지, 설 연휴 기념 '아덴팔짜'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리니지에 설 연휴를 기념해 '아덴팔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를 통해 리니지 게이머는 오는 3월 23일까지 여섯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이벤트의 타이틀은 신년 운세를 활용해 지어졌다.

먼저 '근성운'을 상징하는 '접했다 전해라'를 통해 오는 3월 23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겐 6일 마다 퓨어엘릭서, 오만의 탑 보물상자 등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고, PC방에서는 별도의 추가 출석 체크가 적용된다.

다음으로 게이머는 오는 2월 11일까지 '재물운'을 모티브로 삼은 '찾아라 여의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PC '부르나'에게 구입한 '몽크' 마법 인형을 소환해 동행시키면 '여의주'가 지급되며, '여의주'는 NPC '파라프'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때 필요하다.

'애정운'을 의미하는 '초콜릿 모아썸' 이벤트의 경우,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7일까지 게임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 몬스터를 쫓아낸 후 받은 '초콜릿'을 NPC '리이봉'에게 가져가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가 지급된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아이템을 함께 가져간 게이머는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월 17일부터 2월 24일까지는 대규모 서버 통합 전장에서 '명예운'에 해당하는 '전장의 놈놈놈'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최대 3개의 서버가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단합, 전투, 경쟁하는 복합 콘텐츠다. 또한, 전장에서 캐릭터를 쓰러뜨린 수, 쓰러진 수, 첫 번째 제압 등의 순위를 종합해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아울러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린생운'이란 콘셉트로 '또 다른 날 찾아' 이벤트가 실시돼 게이머는 '리니지 유형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개의 질문의 응답을 통해 플레이 성향과 성격이 반영된 리니지 주요 인물 16종에 해당하는 결과가 나타나며,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해당 결과를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니지 키보드와 마우스 패드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오는 3월 2일부터 3월 9일까지 '강화운'을 뜻하는 '부탁해 축데이'를 통해 리니지 카툰 '축데이' 작가가 팬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게이머는 작가가 준비한 카툰의 마지막 장면에 어울리는 대사를 창작해 응모할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등 특별한 비밀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160204
리니지160204

- '미르의 전설3', 설 연휴 기념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에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원숭이 싸움 구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오는 2월 24일까지 게임 내에 토너먼트 형식의 원숭이 싸움 경기가 열리며, 게이머는 서커스단장 NPC에게 구매한 코인을 사용해 경기에서 우승할 것 같은 원숭이에게 베팅할 수 있다. 우승 예측에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보존의 성물'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보존의 성물'은 기존 무기의 특성 강화 정보를 다른 무기로 이전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행운, 파괴, 뒤섞기 등의 종류에 따라 이전 옵션이 바뀐다.

이와 함께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100회 이상 이벤트 참여 시 '도박 광' 칭호와 함께 '보존의 성물(강도)'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원숭이 맞히기 승리 혹은 패배 횟수를 20회 달성할 경우에는 승패에 따라 각각 '도박사', '패가망신' 칭호 및 '축복의 기름', '저주의 물약'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게이머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원숭이 싸움 경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베팅 이벤트 외에도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3'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전설3160204
미르의전설3160204

- '테일즈런너', 밸런타인데이 기념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달콤한 고백'을 주제로 오는 2월 24일까지 열리며, 달콤한 사랑을 위한 '밸런타인 퀘스트'와 '달콤 상자'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밸런타인 퀘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공원의 천사 삐에로에게 '달콤한 고백' 퀘스트를 받은 후, 맵을 달려 얻은 '달콤 조각' 3개를 삐에로에게 전달해 고백 팁과 함께 '달콤 상자' 1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1회에 한해 '달콤한 초콜릿' 1개를 공원의 연금술사 아저씨에게 구해주면 '특별한 달콤 상자' 1개가 지급된다. '달콤 상자'는 '러블리 윙', '핑크 밸런타인', '달콤하트 초콜릿' 등 밸런타인 데이 분위기의 아이템들을 모아놓은 패키지로, '밸런타인 퀘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이 밖에 오는 2월 14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한 게이머는 '특별한 달콤 상자', '보너스 캐시', '타임코인', '스페셜 뽑기 쿠폰'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에겐 '골드 스노우 주화'가 10개씩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60204
테일즈런너160204

-'이카루스', 걸그룹 여자친구 펫 4종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를 모델로 한 펫 4종을 금일(4일) 공개했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을 펫 모델로 선정한 와이디온라인은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닮은 귀엽고 깜찍한 펫 4종을 통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여자친구 펫 4종은 게임 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동료로 활약하며, 기존 펫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킬을 갖췄다. 여자친구 펫은 상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펫을 보유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여자친구 친필 싸인CD, 브로마이드 등의 경품이 전달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게이머는 오는 2월 11일까지 '이카루스'의 이벤트 한정 최고급 아이템 '재련석'을 매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4일까지 하카나스 수도성에서 활동하는 은하, 소원, 유주, 예린 NPC에게 데이트를 신청한 게이머에게 체력 및 아이템 획득률,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여자친구가 직접 참여해 기대를 모은 펫 목소리 녹음 현장 영상이 공개됐다. 펫 목소리를 녹음하는 생생한 녹음 현장부터 게이머들을 위한 인사말 등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fAjc6oyf7L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최근 가장 뜨는 대세돌 여자친구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닮은 펫 4종이 게이머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드디어 공개됐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여자친구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203),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160204
이카루스160204

- 웹젠, 자사 온라인게임 설맞이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들에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복순이 왔다고 전해라!'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칸투르 폐허', '아이다' 등 5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한 게이머는 보석과 '콘도르의 깃털', 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뮨도 추가됐다. '꼬마큐피트', '초코쿠키', '하트소녀' 3종은 특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공격력, 스킬 사용 속도 상승 등 게이머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능력을 갖췄다. 해당 뮨을 획득하고 싶은 게이머는 '복순이 왔다고 전해라!'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게임 내 상점의 '몬스터 소환서'를 사용하면 된다.

아울러 설 연휴 기간 중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는 최대 10루드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에 접속 후 1, 2, 3, 4시간마다 게이머에게 '프리미엄 뮨', '스켈레톤펫'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PC방 전용 선물상자'가 주어진다.

MMORPG 'R2'의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 초기화 기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이템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고 등급만 하락한다.

마지막으로 MMORPG '메틴'에서 오는 2월 16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폴론의 비약', '헤라의 눈물' 등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한 게이머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http://www.webzen.co.kr), 각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160204
웹젠160204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사 온라인게임 3종 설 연휴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3종에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MMORPG '아제라'의 게이머는 오는 3월 2일까지 게임 내 모든 모험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한 후 '복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복주머니'는 '축복받은 부활의 크리스탈', '달의 신전 열쇠'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투바의 설날 선물'을 '투바' NPC와 교환할 때 필요하다.

스포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에서는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추첨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매일 오후 6, 7, 8, 9, 10시 등 특정 시각에 접속 중인 게이머들 각각 5명을 추첨해 '스페셜웨폰 풀세트', '캐릭터 변경권', '포텐카드' 등으로 구성된 특별 아이템 세트를 선물한다.

스포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에서도 오는 2월 16일까지 한 경기당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글자를 모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6년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등의 문장을 완성시키는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겐 완성한 글자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160204
프리스타일216020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