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온라인게임, 대규모 업데이트 & 이벤트로 '취향저격!'

넥슨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설 명절 맞이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먼저 네오플(대표 김명현)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잇츠 윷놀이 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윷'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를 활용해 '윷놀이' 미니게임을 진행, 말판을 완주하거나 플레이 누적횟수에 따라 '유니크 악세서리 3종'(도 팔찌, 개 목걸이, 걸 반지), '성장 캡슐(3%)', '시모나의 추천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1회 완료하면 '피로도 100 회복의 비약'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최대 '해방의 열쇠'(10개)와 '봉인된 자물쇠'(3개)가 제공된다.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레전더리 장비를 비롯해 '고대/레퀴엠' 던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대의 문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마창사 전직의 2차 및 3차 크로니클 장비 추가 및 신규 업적 퀘스트 완료 시 '크로니클 세트 박스' 지급하는 것으로 개선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신규 코스튬 '드림 바니'를 얻을 수 있는 '설빔 드림 상자'와 함께 '제피 로얄', '슈퍼 부스터-유니크-', '조커 클럽(골드)'를 지급한다. 특히 설날인 8일 특정시간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10만 테라를 선물하고, 11일까지 아이템 합성 확률 2배의 혜택이 제공된다.

서든어택 이벤트
서든어택 이벤트

국내 FPS 온라인게임 시장을 독주하고 있는 서든어택의 경우 '출발 런런런' 모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출발 런런런'은 '용암 던전'과 '아이스 던전' 등 두 가지 스테이지에 입장해, 움직이는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에 먼저 도착하거나, 상대방을 저지해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해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는 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플레이 도중 맵에 배치된 아이템(파이어볼, 눈덩이)을 던지거나 타이밍에 맞춰 구조물을 작동시켜 상대방의 달리기를 방해하는 등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장애물과 적의 피해를 입지 않는 '불사신 상태',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신규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까지 '출발 런런런' 모드 플레이 정상 완료 시 '썬더 나이프(영구제)'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런런런' 상자를 지급하며, 해당 모드에서 골인 20회, 트랩킬 20회 기록 시 'AK47(I) 썬더(30일)'소총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설 연휴를 맞아 레드, 블루 색상 계열의 한복을 입은 '설 설현 캐릭터'를 출시, '새해인사' 및 '부채춤' 등 모션 효과를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간(10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새해맞이 360상자', '새해福 칭호', '새해맞이 인식표' 등 아이템을 비롯해 최대 50만 경험치를 선물한다.

서든어택 이벤트
서든어택 이벤트

아울러,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 및 넥슨 캐시 등 보상을 지급하는 '2월의 통합 이벤트'도 3월 3일까지 실시한다. '서든어택 퍼즐 뽑기왕' 이벤트에서는 'Devil Machete'근접 무기 및 '초보 인식표' 등 영구제 아이템을 선물하며, 'PC방 이벤트' 및 '클랜전 이벤트'를 통해 'Simple 스킨' 주무기, 30만 경험치, 'M4A1(IS) 2016 Edition' 영구제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에게는 '카모걸 캐릭터세트(7일)'와 'TRG21(IS) GalaxyⅡ(7일)' 아이템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