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나비스의 탑 등 신규 콘텐츠 대거 등장! '이데아' 에볼루션 업데이트 실시

조광민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이데아'에 신규 모험 콘텐츠, SR등급 1장비, 날개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을 진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모험 콘텐츠 '나비스 탑'은 총 60층으로 구성된 탑을 완료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으로 20층씩 3단계로 구분되어 있다.

'나비스 탑'은 각 단계별로 권장 속성이 다르게 적용돼 있어 이용자들은 단계별 속성에 맞는 장비를 활용해야 한다. 일주일 단위로 점수가 집계되며 보상으로 날개 각성 재료에 사용되는 '날개의 정수', '날개 각성 마법가루' 등 다양한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R등급을 넘어 게임 내 최고의 능력치를 자랑하는 SR등급 장비 275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SR등급 장비는 R등급의 장비 진화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해진 만큼 어려운 난이도의 지역을 플레이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날개 아이템의 기본 옵션을 변경하거나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날개 각성 시스템', S, SS 등급의 장비 아이템을 분해해 진화석, 강화석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분해 시스템', 더 좋은 진화석과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 '매우 어려움' 난이도 등 신규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나비스 탑'은 한 층씩 도전해 나가는 재미가 있는 모험 콘텐츠로 함께 선보인 신규 장비를 활용하면 좀 더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진화한 게임성으로 무장한 '이데아'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SS등급 고정 진화석 14개와 S등급 진화석 14개를 제공하며, 오는 18일까지는 나비스 탑을 주어진 미션대로 완료하면 겨울 코스튬, 날개 각성 마법가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1대1 섬멸전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버프 아이템인 '떡국'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우정포인트를 5회 보낼 시 골드 버프 아이템인 '세뱃돈'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데아'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아 에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

: 넷마블게임즈 이데아 넷마블앤파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