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2/5 '시티즈 : 스카이라인 스노우폴' PC 한글화 발매

- H2인터렉티브, '시티즈 : 스카이라인 스노우폴' PC 한글화 발매 일정 공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컬러설 오더(Colossal Order)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의 두 번째 확장팩인 '스노우폴(Snowfall)'을 한국어화하여 오는 2월 말 경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5일) 밝혔다.

시티즈 : 스카이라인
스노우폴
시티즈 : 스카이라인 스노우폴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시티즈 인 모션(Cities in Motion)' 개발자들이 시리즈 전통의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써,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게임 속 시민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일부 구역을 지정해 다양한 정책들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까지 올라서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스노우폴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들의 도시는 새로운 날씨 시스템으로 인해 눈으로 뒤덮이고 비로 반짝일 것이며, 온도가 떨어지는 환경에서 도시를 운영해야 하는 전문 지식이 시험 받게 될 것이다. 제설 차량이 거리를 청소하고 모든 건물에 난방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며, 새로운 전차와 향상된 대중교통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시민들을 각 도시들로 운송해야 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2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다이렉트 게임즈 홈페이지(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티즈 : 스카이라인
스노우폴
시티즈 : 스카이라인 스노우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