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과 손예진의 적극적인 구애, "설연휴 클래시오브킹즈 어때요?"

2015년 페이스북이 선정한 올해의 게임과 구글플레이 코리아가 선정한 올해의 전략 게임으로 2관왕을 달성한 클래시오브킹즈가 2016 병신년(丙申年) 설 연휴를 노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중국 일렉서가 개발한 클래시오브킹즈는 과거 많은 인기를 얻었던 부족전쟁 같은 스타일의 전략 웹게임을 모바일로 옮긴 게임으로, 전세계 6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중이다.

클래시오브킹즈 손예진 광고
클래시오브킹즈 손예진 광고

클래시오브킹즈는 최근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인기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으며, 그들을 등장시킨 TV광고를 설연휴를 앞두고 전격 공개해 설연휴 기간 즐길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두편의 광고는 게이머가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다른 이들과 연맹을 맺어 침략 전투를 즐기는 클래시오브킹즈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소지섭과 손예진이 서로 연맹을 맺고 다른 이들과 싸우는 모습을 담았다.

클래시오브킹즈
클래시오브킹즈

설연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원숭이 해를 기념하기 위해 '몽키킹의 보물 이벤트' '보물상자 특파원 이벤트' '몽키킹 도전 이벤트' '아기 원숭이 먹이주기 이벤트' '영구 캐슬 꾸미기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월드맵에 몽키킹의 보물이 출현해 부대를 파견해 발굴하면 골드 등 다양한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물 발굴 시 획득할 수 있는 몽키킹의 시련 조각을 합성해서 몽키킹을 소환하고 승리하면 모든 연맹원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클래시오브킹즈
클래시오브킹즈

또한, 영구 캐슬 꾸미기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캐슬 꾸미기 효과를 획득해 무한정으로 영구 꾸미기 효과를 변경할 수 있게 되며, 패키지를 구매하면 2016년 신룡 캐슬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시오브킹즈
클래시오브킹즈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준비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화이트 리스트, 블랙 리스트 기능이 추가돼 지정한 연맹에게 발생한 전투가 연맹전쟁에 표시되지 않게 할수도, 모든 연맹성원에게 화면 공지를 통해 알릴 수도 있게 됐다.

이 외에도 고급 군사과학기술이 추가돼 병사 훈련 가속시간 추가, 병사훈련 자원 감소, 집결 작전의 전략 향상, 병사 공격력 향상 등의 효과를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거대드래곤전장이 1000킹덤까지 추가됐다.

클래시오브킹즈
클래시오브킹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