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2/17 '건담 브레이커3' 자막 한글 버전, 예약 판매 실시 등

[게임동아]

- '건담 브레이커3' 자막 한글 버전, 예약 판매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출시할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 PS Vita용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3'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오는 2월 19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는 3월 3일 일본과 동시 발매될 예정인 '건담 브레이커3'는 건담 프라모델로 전투를 벌이는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게임 내에서 건담 프라모델만의 자유로운 파츠 조립 특성을 살려 자신만의 기체를 완성하고, 개성적인 기체를 사용해 유쾌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작품에서는 2등신 비율이 특징인 'SD건담'이 참전하며, 이 중에는 풀 아머 기사 건담, 기사 유니콘 건담, 무사 갓마루, 커맨드 건담, 무사 빅토리 등도 포함됐다. 'SD건담'은 스토리를 진행시키면서 종류가 늘어나고, 기체의 색깔을 바꾸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지원한다.

'건담 브레이커3' 자막 한글 버전 예약 판매에 참여한 게이머는 초회동봉특전으로 수록된 프로덕트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를 사용한 게이머에겐 TV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의 'HG건담 발바토스(제4형태)'의 파츠와 무기 및 일식 데이터, 파츠와 플라스틱 입수량이 늘어나는 럭키 부스터 1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건담 어크로스워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샤 1개도 '건담 브레이커3' 자막 한글 버전의 초회판 구매자에게 주어진다. 이 밖에 예약판매 특전으로 구매자는 'SD건담'의 삽화가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담브레이커3160217
건담브레이커3160217

- '월드 오브 탱크' PS4 버전,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테마 공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극장판과의 콜라보레이션 테마를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테마는 플레이스테이션 계정을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테마를 사용하고 싶은 게이머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의 게임 카테고리에서 테마를 선택한 후 '월드 오브 탱크: 걸즈 앤 판처' 테마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PS4 버전 홈페이지(http://console.worldoftan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160217
월드오브탱크1602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