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2/19 CFK, PS4용 '페어리 펜서 F' 자막 한국어 버전 발매 예정 등

[게임동아]

- CFK, PS4용 '페어리 펜서 F' 자막 한국어화 버전 발매 예정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일본 컴파일하트의 PlayStation®4(이하 PS4) 전용 롤플레잉 게임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를 자막 한국어화해 발매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는 지난 2014년 PS3로 국내에 한글화 정식 발매되었던 '갈라파고스 RPG' 시리즈 제1탄 '페어리 펜서 F'의 리메이크 작으로, 전작의 경우 당시 일본 현지에서 커다란 화제를 모아온 인기 타이틀이다.

운명의 소용돌이로 휘말리게 되는 대서사시를 다룬 정통 RPG였던 '페어리 펜서 F'에 이어, 이번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에서는 지금까지 감춰졌던 사신의 비밀을 파헤치는 새로운 모험이 그려진다.

여기에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서로의 인연과 운명 속에서 싸워나가며, 이 과정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기존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도 나타난다. 또한,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들과 새로운 시나리오, 새로운 시스템 등 다양한 추가 요소가 더해져 전작의 2배 이상의 볼륨을 자랑한다.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의 캐릭터 디자인은 '초차원게임 넵튠'시리즈로 친숙한 츠나코씨가 담당하고 있으며,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씨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씨가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CFK의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PS4용 신작 RPG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가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
이미지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큐라레: 마법도서관' PS4 버전 홍콩 C3 행사 참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버전이 홍콩 C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홍콩 C3는 캐릭터, 문화, 콘테츠 등 마니아들을 위한 문화를 다루는 종합 서브 컬처(Sub Culture) 행사로,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행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올해에는 오늘(19일)부터 오는 21일(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며, 큐라레 PS4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내 전용 시연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행사 기간 동안 시연존에서의 게임 플레이,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비롯해 글로벌 팬 8만 여명을 보유한 유명 코스프레 모델 '사이다(SAIDA)'의 '미우' 코스튬 플레이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개발을 총괄한 김용하 PD는 "큐라레 PS4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카드 수집형 RPG라는 장르적 특성에 맞춰 일반 게임 행사가 아닌 서브 컬처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과 소통하고 호흡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영문 홈페이지(www.ps4qur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 이미지
큐라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