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2/22 'GTA 온라인', 보상 향상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 'GTA 온라인', 보상 향상 이벤트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에 보상 향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5일까지 '잘 나가는 친구들 주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게이머는 iFruit 휴대폰에 저장된 범죄자 연락책들을 활용해 GTA 달러 및 RP 보상을 기존 대비 2배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연락책 및 추가 혜택은 매일 변경된다.

이를 통해 금일 마틴을 비롯해 오는 2월 23일 동안에는 레스터, 오는 2월 24일에는 제랄드의 연락책 임무 수행 후 지급되는 GTA 달러와 RP 획득량이 기존 대비 2배가 되고, 스틸드 하우스 10% 할인, 레스터의 서비스 25% 할인, 마이크로 SMG 및 머신 피스톨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오는 2월 25일에는 시몬, 론, 트레버를 포함해 모든 연락책의 임무 보상 획득량이 2배 늘어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라이플 탄약, 방탄복의 판매 가격이 기존 대비 50% 할인되고, 수류탄과 점착 폭탄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게임즈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rockstar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온라인160222
gta온라인1602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