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 OBT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창세기전4'의 OBT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인 '창세기전4'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오는 3월 23일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앞두고 있다.

'창세기전4'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OBT에서는 지난해 2차례 진행된 CBT를 통해 수집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PvP와 PvE 모드, 길드 시스템, 채집 및 채광 시스템, 제작 시스템, 카르타 시스템 등 주요 기능들과 함께 그래픽 및 전투 시스템도 개선해 선보일 계획이다.

금일 오픈한 '창세기전4'의 OBT 홈페이지는 새소식, 게임정보, 랭킹, 커뮤니티, 다운로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획득을 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안에서는 게이머들끼리 소통할 수도 있다.

한편, '창세기전4'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가 OBT 시작 전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응원 댓글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카르타 3종을 지급하는 응원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에서 확인이 할 수 있으며, 티져 영상은 (https://youtu.be/ul1UW14pYcw)에서 볼 수 있다.

창세기전4 이미지
창세기전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