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3/10 이펀컴퍼니, '천명'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등

- 이펀컴퍼니, '천명'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명'의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실시간 500 대 500 대규모 전투에도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천명'은 앞서 홍콩과 대만에서 인정받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6개 '국가' 시스템 안에서 게이머는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맞는 등의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좀 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지난 3월 3일부터 3월 9일까지 '천명'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는 첫날부터 게이머들이 몰려 서버 대기열이 만들어졌으며, 대규모 전투 국가전과 여러 게임 내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 밖에 '천명' 공식 카페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리뷰를 남긴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샤오미 배터리', '문화 상품권' 등 여러 상품을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각 지역의 게이머분들의 리뷰를 토대로 다시 '천명'을 점검하며 정식 출시할 때는 조금이라도 좋은 게임으로 게이머분들을 만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천명160310
천명160310

- 게임빌, '별이되어라!'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에 '터크', '에르덴', '티엘' 등 신규 각성 영웅들이 등장했다. 아울러 '장비 링크 시스템', '장비 초월 강화 시스템', '신규 레이드' 등 신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장비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와 동료 간에 장비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장비 초월 강화 시스템'은 보유 장비를 최대 강화한 후에도 추가로 강화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장비 초월 강화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은 신규 레이드 '네뷸라'의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네뷸라'는 5인 레이드로 게이머가 자신의 파티와 함께 참여하고, 몬스터의 체력을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개별 전투 레이드다.

별이되어라160310
별이되어라160310

- 애니팡2, 신규 블록 '마오' 업데이트 실시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애니팡2에 신규 블록 '마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애니팡2에 새로 등장한 '마오' 블록은 선데이토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주인공 캐릭터인 판다 '마오'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마오' 블록은 연결 개수에 따른 다양한 장풍으로 블록을 격파하는 손맛이 돋보이는 특수 블록이다. 또한, 게이머는 '마오' 블록과 함께 만두찜통 격파와 만두먹기 미션, 배경음악 등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는 '마오' 블록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3일까지 '마오' 특별 스테이지를 개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애니팡' 지적재산권(IP) 활용을 확대할 방침이다.

선데이토즈의 최형일 애니팡2 PD는 "'출시 3년 차의 장기 흥행 중인 애니팡2에 새롭게 등장한 '마오' 캐릭터가 고객 모두에게 새로운 스토리와 스테이지 등으로 다양한 재미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니팡2160310
애니팡2160310

- 네시삼십삼분, 신작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펀플(대표 이시형, 조영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스펠나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네시삼십삼분은 지난 2월 5일부터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트의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3월 16일까지 열리며, 게이머는 비공개 테스트 전용 이벤트 페이지나 '스펠나인' 공식 카페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펠나인'은 각 스테이지 마다 게이머 본인이 구상한 다양한 스킬 조합 및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 시 액티브 6종, 패시브 3종 등 총 9종의 스킬을 착용할 수 있고, 스킬에 맞춰 무기가 자동으로 교체된다.

아울러 게이머는 단순히 칼을 휘두르는 공격이 아닌 적을 수면상태에 빠뜨리거나 포탑을 설치하는 등 스킬에 따른 콘텐츠의 다양성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직업군이나 레벨과 상관없이 모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게임 초반부터 스킬에 따른 다양한 액션이 재현되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이 밖에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가 총 250여 장의 카툰형으로 묘사되는 특징도 갖췄다.

네심삼십삼분은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러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 30개가 지급되고, 1차와 2차에 나뉜 설문 조사에 참여했을 시 각각 다이아 50개가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테스트 플레이에서 도전의 탑 25층을 정복하거나 아레나 전투 랭킹 상위 10위 달성, 참여 랭킹 상위 10위 안에 진입 등의 조건을 달성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각각 다이아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겐 정식 오픈 시 최대 4만 원 상당의 다이아 400개가 지급된다. 이 밖에 행동력, 다이아, 스킬 뽑기권, 장신구 뽑기권 등을 제공하는 '푸시 & 출석보상 이벤트', 공식 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등이 함께 열린다.

네시삼십삼분의 소태환 대표는 "'스펠나인'은 총 650여 종의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는 전략적 재미에 방대한 시나리오와 탄탄한 세계관이 가미된 2016년 4:33의 차세대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기대작"이라며, "모집 단계에서부터 '스펠나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던 만큼 이번 비공개 테스트가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펠나인160310
스펠나인160310

- 파티게임즈, '무한돌파 삼국지 for Kakao'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24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사탕을 특수 영웅, 7성 영웅 선택권, 7성 이벤트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신규 게이머에겐 3일 동안 획득 금화 및 경험치, 공격력 증가, 범위 내 아이템 금화 흡수 총 4가지의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최근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게이머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낸 게이머는 1인당 10만 금화, 최대 200만 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와 함께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일일 출석 보상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를 통해 최대 28일까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연속으로 접속한 게이머 전원이 같은 보상을 받았던 보상 체계가 기존, 신규, 복귀 게이머마다 각각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바뀌었다.

무한돌파삼국지160310
무한돌파삼국지160310

- 퍼펙트월드코리아, 신작 '유니슨리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퍼펙트월드코리아는 ATEAM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유니슨리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주요 3개국에서 약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유니슨리그'는 게이머가 원하는 대로 코스튬과 스킬을 제한 없이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개성이 다른 게이머 취향이 비슷한 게이머끼리 모여 실시간으로 스킬을 공유해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 세로 화면과 한 손 플레이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갖췄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특별 페이지 및 모비, 게임팻, 게임슬라이드, 게임부킹, 코드뱅크, 예약TOP10 등 사전등록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게이머를 대상으로 금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유니슨리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겐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가 10만 명을 돌파할 시 기존 보상의 2배에 해당하는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유니슨리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카페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퍼펙트월드코리아의 관계자는 "'유니슨리그'는 세로형으로 게이머들이 한 손으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코스튬과 스킬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유니크한 게임이다"라며, "정식 출시에 앞서 게이머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바란다"라고 말했다.

유니슨리그160310
유니슨리그160310

- 라인콩코리아, '제독의함대' 편의성 업데이트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제독의함대: 블러디오션'(이하 '제독의함대')에 함장 강화를 위한 훈련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제독의함대'는 역사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현실적인 전투를 지원하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200여 종 이상의 실제 군함으로 함대를 자유롭게 구성하고 배치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훈련 기능은 A급 이상 함장을 대상으로 '장혼'을 사용해 더욱 높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훈련 기능의 등장으로 게이머들은 좀 더 빠르게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3일까지 원하는 함장을 중위로 훈련한 후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린 게이머에게 여러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매주 토요일에 체력 이벤트 실시 및 던전 클리어 보상 골드가 기존 대비 2배 늘어나고, 일요일에는 체력 이벤트 실시 및 던전 클리어 보상 아이템 드롭 수량이 2배 향상되는 '주말 2배 이벤트'가 열린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제독의함대'가 함장 강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게이머분가 꼭 참여해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독의함대160310
제독의함대160310

- 스냅씽킹,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W 카두난투' 출시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삼국지W'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한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삼국지W: 카드난무'를 구글플레이 및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삼국지W: 카드난투'는 전통적인 카드 배틀 시스템에 삼국지의 전략적 요소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는 같은 숫자와 연속된 숫자를 조합하는 익숙한 규칙을 이용해 장수 카드의 병종 속성, 소속 세력과 스킬의 조합으로 적을 쓰러트릴 수 있다. 또한, 300명 이상의 삼국지 장수들을 묘사한 캐릭터 일러스트가 천여 종류 이상 준비됐다.

아울러 '삼국지W: 카드난투'는 다양한 무장들로 부대를 구성하고 전투 시 숫자 조합을 이용하여 적을 쓰러트리는 기본 전투 모드 외에 성 내부의 건물을 관리하는 내정 활동과 3인의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적과 대전하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임무, 지속적으로 밀려오는 적을 순차적으로 상대하고 다른 게이머와 순위를 겨루는 무쌍전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 밖에 위, 촉, 오 3국의 대규모 전투 '천하통일' 모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냅씽킹의 장현일 '삼국지W 카드난투' 총괄PD는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숫자 조합 규칙을 응용해 개발한 전략적인 전투이지만, 카드 배틀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전략 시스템 방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삼국지w카드난무160310
삼국지w카드난무160310

- '코어마스터즈RPG',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15만 명 돌파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코어마스터즈RPG'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15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참가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코어마스터즈RPG'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이머들은 자신이 선택한 3명의 캐릭터와 함께 AOS(MOBA) 대전 플레이부터 시나리오 모드, 공성과 디펜스를 포함한 미니게임, 레이드 등 여러 태그 시스템 기반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코어마스터즈'의 캐릭터 35종이 모바일버전에서 재해석된 모습으로 등장하며, 진격의 거인의 에렌 예거와 엘빈스미스,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카지 료지, 길티크라운, 마법소녀 마도카 등에서 활약한 일본 유명 성우들의 더빙 음성이 수록됐다.

'코어마스터즈RPG'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3월 21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가입을 마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클라우디나(3성)', 게임 캐시 500페리, 100,000골드, '레어장비 랜덤권' 등이 지급된다. 또한, '코어마스터즈RPG'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사전가입 기간 중 공식카페의 회원으로 등록하고, 가입 인사를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캐시 200페리가 주어진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코어마스터즈RPG'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가 15만 명을 돌파하는 등 초기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어 기쁘다"라며, "'코어마스터즈RPG'는 온라인의 장점과 매력은 계승하고, 마스터의 외형부터 다양한 롤플레잉게임 모드까지, 모바일에서 최고의 재미와 매력을 느낄 수 있게 완성하고 있다.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리며, 정식서비스 일정은 조만간 확정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어마스터즈모바일160302
코어마스터즈모바일1603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