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3/11 넥슨의 신작 '레거시퀘스트' 글로벌 동시 출시 등

- 넥슨,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글로벌 동시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오스트리아 개발사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게임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를 글로벌 오픈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레거시퀘스트'는 핵앤슬래시 액션 쾌감을 제공하는 던전 탐험형 RPG로, 다양한 스킬, 회피 버튼을 직접 조작해 즐기는 전투와 히어로 커스터마이징(무기제작) 등의 핵심 콘텐츠로 깊이 있는 게임성을 갖췄다.

또, '영속적인 죽음'의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유저가 세운 가문과 직접 제작한 무기가 대를 이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3D 픽셀 큐브 그래픽으로 구현된 몬스터 외형, 블록이 무너지는 효과로 신선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넥슨은 '레거시퀘스트' 국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acyquest)와 글로벌 페이스북을 통해 '개발사에서 날아온 편지(영상) 1편'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에는 소셜스필이 위치한 오스트리아 비엔나 풍경과 '레거시퀘스트' 개발사 내부가 담겼으며, 2편과 3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레거시퀘스트는 총 7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를 지원하며, 전세계 150여개 국가(일본, 중국 제외)에 선보인다.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원빌드'로,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을 동시 출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거시퀘스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acyqu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거시 퀘스트 이미지
레거시 퀘스트 이미지

- 넷마블 '레이븐' 1주년 기념 푸짐한 혜택 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최대규모의 혜택 제공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40레벨 캐릭터를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40레벨의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에 40레벨 만큼의 경험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월 3일까지 접속만 해도 전설 날개 선택권, 강화석, 연마석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고, 10일 모두 출석할 경우 신화등급 이벤트 무기를 추가 제공한다.

또 게이머들이 친구초대 메시지를 보낸 누적 횟수가 10만건, 30만건을 달성하면 각각 신화등급 1주년 이벤트 무기와 최고의 부가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날개 옵션 선택권을 증정하고, 플레이 시 획득한 무기 조각을 모아 1주년 이벤트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실시간 레이드 지옥 난이도, 신규 탐험 지역 '뱀파이어 성'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실시간 레이드 지옥 난이도는 용의 외형을 한 보스 '불사의 투반'이 등장하며 최고 난이도답게 기존보다 더 강력하고 다양한 패턴의 화염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를 처치하면 신화 등급 무기 선택권 등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뱀파이어 성'은 악마와의 거래로 뱀파이어가 되어버린 귀족의 성을 배경으로 한 신규 탐험 지역으로 다른 지역과 달리 돌진, 상태이상 등의 독특한 공격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 1주년 기념 이벤트
레이븐 1주년 기념 이벤트

- 게임 커넥션 아메리카 2016' 역대 최대 규모 한국공동관 운영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박헌용)은 오는 14~16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AT&T Park'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 비즈니스 전시회 '게임 커넥션 아메리카 2016(Game Connection America 2016)'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사장 김재홍)와 함께 한국공동관을 만들어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금년 참가 기업 수는 지난 해 대비 2배인 20개로 역대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주요 참가 기업은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게임창조오디션'에서 선발한 '해피래빗쇼(대표 박병선)', '집연구소'(대표 권오현) 외 '웹젠', '크레이지다이아몬드', '매니아마인드', '라티스글로벌' 등 국내 유망 게임 개발사와 유통배급사가 참가한다.

국내 게임 수출은 2013년 기준 아시아 81%, 북미 6.9%, 유럽 4.0%로 아시아 외 시장 진출 강화가 필요한 상황이다. 3개 기관은 북미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수출 계약 성과를 위해 해외 주요 게임사와의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 기업 간 네트워킹 참가, 북미 게임 시장 및 바이어 정보 제공, 홍보물 제작 및 통역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 박헌용 원장은 “경기도 소재 게임 기업은 국내 상장 게임 기업 수출의 70.6%를 차지하고 있다”며, “진흥원은 도내 게임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 커넥션 아메리카 2016 한국공동관
이미지
게임 커넥션 아메리카 2016 한국공동관 이미지

- 화이트데이에는 달달한 사탕과 네시삼십삼분 게임과 함께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11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서비스중인 게임에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는 12일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총 3일동안 인기 영웅 캐릭터 황진이, 아랑사, 라일라, 클레오파트라의 기본 능력치 50%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에는 클레오파트라, 무사시 등 7성 캐릭터 2종이 신규 업데이트 된다. 31일에는 시즌 2.5 업데이트로 신규 액세서리, 총력전 도전 모드와 마일리지 시스템이 신설되고 이벤트 상점 오픈 및 상점 개편 등이 진행된다.

'블레이드 for Kakao'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6일까지 일주일간 '사탕대신 블레이드' 이벤트와 인게임 미션 이벤트인 '달콤상콤 두근두근'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3월 2주차에 정기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신규 지역으로 16지역 저승입구 '케르베로스'가 오픈되며 보스를 직접 조정하면서 팀간에 전투를 벌이는 '팀대전'이 부활한다. 또 지역 제한 없이 모든 게이머가 극강의 장비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불멸 장비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챔피언 for Kakao'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지역 보스(Boss)를 격파할 경우 게임머니와 4~5성 글러브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스 격파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일 오후 9시부터 10시 사이에 특별 버프를 적용하는 '스페셜 버프 2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시간에 접속 시 챔피언리그 경험치 2배, 챔리언리그 골드상자 골드획득 2배의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는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33 화이트데이 이벤트
433 화이트데이 이벤트

- 드리프트걸즈',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데이트 이벤트' 진행

NHN블랙픽(대표 권혁준)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걸스&레이싱 모바일 게임 '드리프트걸즈(Drift Girls)'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당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풍성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히로인 선물상자'와 '데이트 티켓 7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금일부터 '드리프트걸즈' 전체 히로인의 와이셔츠를 특별 판매한다.

​이 외에 31일까지 이벤트 속의 이벤트 '히로인 한계돌파'에 참여해 소은, 서윤, 지혜, 세비 히로인의 한계돌파 5를 달성하면 해당 히로인의 수영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드리프트걸즈
드리프트걸즈

- 베인글로리, 북미 대표 프로팀 'TSM' 영입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리그에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으로 유명한 TSM(Team SoloMid)이 합류했다고 11일 밝혔다.

TSM은 북미, 유럽에서 활동하는 e스포츠 프로팀으로 뛰어난 기량을 과시하는 선수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북미 리그챔피언십시리즈(LCS)에서 플레이 오프 2위를 수상한 바 있다.

'베인글로리'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게 될 TSM 멤버는 갱스타스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CullTheMeek' 선수를 시작으로 VIPL 인터내셔널 챔피언인 플래쉬X, MICSHE 등이 확정됐다.

TSM 앤디 레니날드 딘(Andy Reginald Dinh)은 “TSM은 북미를 대표하는 e스포츠 팀으로 더 많은 팬들과 만나기 위해 '베인글로리'에 합류하게 됐다”며 “모바일 e스포츠 커뮤니티는 지난해부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고, 그 중심에는 베인글로리가 자리하고 있어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베인글로리
베인글로리

- '디지몬 소울 체이서', 초월 시스템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 던전 오픈!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고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초월 시스템은 최대 레벨을 달성한 완전체 이상의 디지몬만 가능하며, 초월 단계별로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로 강화된 리더 스킬과 액티브 스킬은 각각의 효과가 발생하며, 최대 5레벨까지 상승시킬 수 있어 더욱 강력한 디지몬 육성을 원했던 게이머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부터 15일 자정까지 이벤트 던전도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 '행복의 대가'를 클리어하면 호감도가 상승하는 별사탕, 롤리팝, 사탕 바구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디지루비 600개와 호감도 아이템 5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화이트데이 기념 패키지도 출시 되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몬 소울체이서 이미지
디지몬 소울체이서 이미지

- 웹젠 게임, 달콤함이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공개

웹젠은 오늘(3월11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R2')에서 화이트데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웹젠의 대표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은 지난 3월 8일부터 3월 10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뮤 오리진' 공식 카페 내 '화이트데이 마음의 편지'게시판을 통해 '뮤 오리진' GM에게 러브레터를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늘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뮤 오리진'은 오는 3월 14일까지 GM이 직접 길드의 오프라인 정기모임에 참가해 모임비용을 지원하는 충청/대전 지역 '길드 모임'이벤트의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내일(3월 12일)부터 3월 14일까지 '파이(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GM]숯불전사'가 제공하는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통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 혜택으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스피드 이벤트 서버2'를 즐기는 회원들 중 400레벨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스탯 조정(300)' 쿠폰을 지급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지난 3월 9일부터 'R2'의 공식홈페이지 내 블랙랜드 게시판에서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 받아 'R2'운영팀이 직접 준비한 '사탕 꾸러미', '게임 쿠폰', 'GM손편지'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게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웹젠 게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틀코믹스에 '거신전기' 웹툰 연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 출시에 앞서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에 주요 내용을 연재한다.

이번 웹툰에는 배틀코믹스의 인기 작가 '둥지지기', '서린비' 등 두 명이 참여했으며, 오늘부터 13일(일)까지 사흘간 총 3회 연재된다.

'둥지지기'는 '거신전기'의 시스템과 플레이 방법을 튜토리얼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는 게임 소개 웹툰을 2회 연재한다. '서린비'는 게임의 두 주인공 '벨라'와 '비에타'가 거신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작가 특유의 개그 코드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예정으로, 두 작품 모두 '연재 웹툰'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4EZcC4)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개인 링크를 발급받아 주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3월 공식 출시 전까지 모든 거신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게임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신전기'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신전기
거신전기

- 엑스레전드코리아, SNSplus와 미소녀 전략 RPG '전국쟁패'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대만 SNSplus와 모바일 미소녀 전략 RPG게임 '전국쟁패'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전국쟁패'는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미소녀 일러스트 카드와 탄탄한 전략 시스템이 돋보이는 '미소녀' 전략 RPG게임이다. 특히, 치열한 하극상이 난무하던 시대의 역사 속 인물들을 200여 종의 애니메이션 풍 미소녀로 표현해내 대만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국쟁패'는 빠른 시일 내에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전국쟁패
전국쟁패

- 킹(King), '블라썸블라스트사가'(Blossom Blast Saga) 국내 정식 출시

킹(King)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게임 '블라썸블라스트사가(Blossom Blast Saga)'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라썸블라스트사가는 호기심과 모험심 강한 꿀벌인 '블라썸(Blossom)'이 집을 떠나 아름다운 공중 정원으로 탐험의 여정을 떠난다는 내용을 배경으로, 같은 색의 꽃과 꽃을 연결하는 방식을 통해 사용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도전을 선사한다. 꽃봉오리가 피어날 때마다 블라썸은 더 큰 힘을 얻어 사용자와 함께 끊임없는 신비로운 여정을 떠나게 된다.

게이머는 제한된 이동 횟수 안에서 블라썸을 도와 화단의 꽃봉오리을 피워나간다. 같은 색의 꽃을 3개 이상 연결하면 점차 봉오리가 커지며, 더욱 많은 수를 한 번에 연결할수록 봉오리는 더욱 커져 결국에는 꽃을 피우고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된다.

블라썸블라스트사가는 총 네 가지 아기자기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점수 달성 모드'를 비롯하여, '잡초 제거 모드'는 잡초를 둘러싼 꽃들을 연결하여 잡초를 제거해 나가는 모드다. 또한, '큰 봉오리 모드'는 큰 봉오리와 같은 색의 꽃을 연결하여 바로 옆의 꽃을 피우며 봉오리를 점차 제거해 나가야 하며, 봉오리 숫자가 0이되면 블라썸은 더 큰 힘을 얻게 된다. '꽃 수집 모드'는 스테이지에서 요구하는 특정 색의 꽃을 피우면 된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블라썸블라스트사가는 지금까지 킹이 선보인 게임 중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퍼즐게임으로 새로운 형식인 링커를 도입해 더 큰 재미와 도전을 선사한다”며,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요즘, 블라썸블라스트사가를 통해 한 발 먼저 봄을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코리아 홈페이지(http://kr.king.com/blossomblastsaga)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BlossomBlastSag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라썸블라스트사가 로고
블라썸블라스트사가 로고

- '신(新)천상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신(新)천상비'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금)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주사위로 즐길 수 있는 '천상 마블' 이벤트와 게임 내 다양한 사탕을 조합하는 '알록달록 사탕'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천상 마블' 이벤트는 천상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기간 내 홈페이지 로그인 시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를 사용하여, 마블 게임을 진행, 이동한 마블 칸, 완주 횟수에 따라 상품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사탕 조각을 조합하여 아이템 구매 및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알록달록 사탕'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비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비 화이트데이 이벤트
천상비 화이트데이 이벤트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스프링캠프에서 훈련하고 아이템 받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스프링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금) 밝혔다.

이번 '컴프매와 떠나는 스프링캠프' 이벤트는 2016 한국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정규시즌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개막 전 시범경기 시즌이자 막바지 스프링 트레이닝 기간에 맞춰 오늘(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게임 내 리그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리그 플레이를 진행하고 글러브와 배트 아이템을 획득하면 스페셜 선수, 히어로 장비세트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획득한 총 아이템 개수에 따라서 추가 선물도 지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스프링캠프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스프링캠프

- '불멸의 전사2 : 위너스',사전등록 참여자 50만 명 돌파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2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2)'가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전략 RPG 팬들을 사로잡은 '불멸의 전사'의 후속작 '불멸의 전사2'는 탄탄하게 짜여진 스토리와 몰입도를 높여주는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로 정식 서비스 전부터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전략 RPG다. 250여 종에 달하는 영웅을 각각의 영웅이 속한 종족끼리의 상성과 7개의 별자리 특성을 고려하여 전략적인 파티 구성을 할 수 있다.

지난 24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불멸의 전사2'는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을 넘어서는 쾌거를 이룩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불멸의 전사 2'는 사전 등록 참여자들에게 '불멸의 호대리'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후 200개의 수정, 예언의 소환서 1장, 열쇠 100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사전가입 전용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50만 명이라는 많은 게이머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무척 기쁘다”라며, “3월 16일부터 3월 18일까지 실시되는 마지막 프리미엄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2'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멸의전사 위너스2 이미지
불멸의전사 위너스2 이미지

- '드래곤아이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 달성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드래곤아이드'는 사전 오픈을 진행했던 지난 8일부터 현재(11일)까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정식 서비스 하루 만인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서비스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드래곤아이드'의 양대 마켓 1위를 기념하여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20시에서 22시 사이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즉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섬멸권'과 스테이지 입장에 필요한 '열쇠,' 게임 내 캐시 '루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충환 팀장은 “'드래곤아이드'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게이머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아이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아이드
드래곤아이드

- 내 손으로 그리는 '에브리타운' 세상!! '컬러링북' 출간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한국경제신문 (주)한경BP(대표이사 고광철)을 통해 '컬러링북'을 출간 했다.

이번에 선보인 컬러링북은 게임 내 등장하는 각종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에브리타운'만이 보유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건축물, 전문점, 캐릭터들의 밑그림으로 구성됐으며 게이머들은 자유자재로 색칠하며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 이상의 아날로그적인 감성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급부상한 최고의 힐링 아이템 컬러 테라피의 일종인 컬러링북은 반복되는 삶과 바쁜 업무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색을 통해 긴장감 완화,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에브리타운' 컬러링북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국내 유명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가능 하며 인터넷 서점 예스24, 인터파크 도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컬리링북 출간을 기념해 '내 손으로 직접 그리는 에브리타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컬러링북에 삽입된 이미지 중 게이머가 직접 골라 색칠한 후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으로 20명에게 '컬러링북'과 '에브리타운 파우치'를 지급한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게이머들이 직접 컬러링북을 색칠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은 동영상(https://youtu.be/ajI_TGVCH_w)을 공개하고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브리타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및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컬러링북 출시
에브리타운 컬러링북 출시

- 이제는 세계시장이 무대다. '화이트데이' 글로벌 출시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풀 3D 그래픽의 모바일 공포 어드벤처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글로벌 버전은 한국어 외에 '영어' 음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막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까지 8개 언어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해외 게이머들 또한 '화이트데이'를 언어 문제 없이 게임을 즐겨볼 수 있으며, 서양의 호러 게임과는 확연하게 차별화되는 '화이트데이'만의 게임성과 공포를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화이트데이'는 글로벌 버전 출시를 기념해 한국은 물론 전 세계시장에서 '화이트데이'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20일까지 게이머들은 약 50% 할인된 가격 4,400원(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판매가 중단되었던 '크리스마스 의상' 등 판매 종료된 기간 한정 캐릭터 의상들 역시 한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한 '화이트데이'에 대한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로고
화이트데이 로고

- 브레이브스 공식 트레일러 3종 모두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첫 모바일 RPG (Role Playing Game) 타이틀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의 공식 트레일러 3종을 모두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신규 공식 트레일러는 '전사편'. 이전 선보인 '도적편', '마법사편' 까지 '브레이브스'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특성을 각각 표현했다. 공식 트레일러 3편에는 중년 백인 남성이 운동하고 ('도적편'), 사우나를 한 후 ('마법사편'), 집으로 돌아가는 ('전사편') 것으로 이어지는 나른한 일상에 '브레이브스'의 개구쟁이 캐릭터들이 갑자기 등장해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2D 액션의 반격'을 보여주고 있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브레이브스'는 60만명 이상이 사전예약을 참여를 신청한 상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브레이브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면 보상으로 골드를 미리 획득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및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스 신규 트레일러
브레이브스 신규 트레일러

- 대항해시대5 모바일,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1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17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한정의 '화이트데이 특별 항해사'를 동료로 만들 수 있다. 해당 기간 '화이트데이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실시하면, 7종의 화이트데이 특별 항해사인 SR 소니아 데라크루스, SR 알뷔다, SR 앤 보니, SR 엠마 클라우제비츠, SR 마리벨 시피트리아, SR 클라라 비숍, SR 메리 스튜어트 등을 확률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이후에는 '패왕도전'과 육성 이벤트가 실시되며, 3번째 '패왕도전'은 '역습의 바르바로사'로 참여만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육성 이벤트 기간에는 항해사와 스킬 레벨업을 더욱 쉽고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홈페이지(http:// d5m.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이펀컴퍼니', 자사 서비스 모바일게임 13종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13종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삼국지맹장전'과 '약탈의민족'은 오는 16일(수)까지 화이트데이에 관련된 헤프닝을 게시하거나, 자신의 본진배치를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구조로 배치하여 인증하는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 세트,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모두의경영'과 '소오강호'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의경영'은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되는 공용쿠폰을 입력하여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 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소오강호'는 3월 14일(월) 하루 게임 접속 게이머에게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특히, '소오강호'는 캐릭터 일러스트 퍼즐맞추기 정답자에게 선물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돌격앞으로'와 '환세협객전'은 3월 13일(일)까지 화이트데이로 오행시를 작성한 게이머에게, '삼국지PK'와 '언더월드', '오삼국'은 선물을 주고 싶은 여성 캐릭터에게 투표한 게이머에게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추가로 '삼국지PK'는 3월 14일(월)부터 25일(금)까지 자신의 닉네임으로 삼국시대 능력치를 알아보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인증하는 게이머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펀컴퍼니 플랫폼 페이지(http://www.efun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모바일게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펀컴퍼니 모바일게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 넥슨, 화이트데이 맞아 모바일게임 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HIT'에서는 14일까지 공식카페에서 '화이트데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회원들이 정답을 맞힐 경우 모든 게이머에게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화이트데이 당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골드'를 2배로 지급한다.

'슈퍼판타지워'는 공식 카페를 통해 13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그림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R코인(300개)', '40만 골드'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14일부터 24일까지 팬아트를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수정(500개)' 등을 지급한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오는 4월 8일까지 '일일 도전과제'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막대사탕' 아이템 누적 개수에 따라 '룬강화 세트상자', '2시즌 1성 전설 장비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천룡팔부'는 공식 카페를 통해 14일까지 'GM담비의 화이트데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는 게이머들에게 '옥령단'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20일까지 '천룡의 프로포즈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 내 연인이나 실제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 게시물을 올리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케이크를 선물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16일까지 '화이트데이 특집 롤리팝 콜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 내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 가능한 '롤리팝'의 누적 개수에 따라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재료 아이템을 모은 순위에 따라 '캔디(게임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탑오브탱커 for Kakao'에서는 12일부터 17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고 '정예던전'과 '동굴' 참가 시, '사탕'을 지급한다. 누적된 '사탕'은 개수에 따라 '스톤', '에너지', '시련의 탑 도전권', '랜덤 Lv4 보석상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히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넥슨 히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 '삼국지W 카드난투' 신규 출시

스냅씽킹(대표 박준영) 개발사는 삼국지W의 외전격인 '삼국지W 카드난투' 모바일 게임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숫 자 조합 카드 액션'이라는 캐치프라이를 내세운 '삼국지W 카드난투'는 전통적인 카드 배틀 시스템에 삼국지의 전략적 요소를 잘 조합한 독특한 게임이다. 삼국지의 다양한 무장들로 부대를 구성하고 전투 시 숫자 조합을 이용하여 적을 쓰러트리는 기본 전투 모드 외에 성 내부의 건물을 관리하는 내정 활동과 3인의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적과 대전하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같은 숫자와 연속된 숫자를 조합하는 익숙한 규칙을 기반으로 장수 카드의 병종 속성, 소 속 세력과 스킬을 조합하여 적을 쓰러트리고 내정의 다양한 건물을 개발하고 적절한 장수를 배치하여 전투 준비를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카드난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w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W카드난투 이미지
삼국지W카드난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