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3/11 블레스, 정예 던전 업데이트 실시 등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오는 3월 12일(토) 최고 레벨 이용자를 위한 정예 던전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정예 던전은 '우르투스 광산'으로 이용자들이 처음 분쟁지역을 경험하게 되는 코르누스 산맥에 위치한다. 최고 레벨(45레벨) 이용자 5인이 파티(팀) 플레이로 공략해야 하는 이번 정예 던전에는 강력한 정예 몬스터와 최종 보스인 '탐욕의 로이사'가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우르투스 광산' 정예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직업별 상위 장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각종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월 19일(토)에는 RxR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통치 계약이 추가될 예정이다. 통치 계약은 길드의 영향력을 비공개로 입찰해 영지를 낙찰 받는 콘텐츠이다. 통치 계약으로 획득한 영지의 주인들은 4주차에 추가될 수도 쟁탈전을 통해 진영 최고의 자리인 수호경과 집정관에 오를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른 시일 내에 '잠재력 추출' 시스템도 추가 될 예정이다. 잠재력 추출은 기존에 획득하여 성능을 강화시킨 아이템을 재활용해 '시니스'와 '골드'로 환원 시키는 시스템이다. 시니스는 '활동 점수', '골드', '루메나'와 같이 장비 개조와 속성 변경에 필요한 재료로 사용되며, 새로운 장비의 성능을 향상 시키는데 다시 투자할 수도 있다.

'블레스'는 정예 던전, 통치 계약, 잠재력 추출과 함께 3월 4주차에 선보일 수도 쟁탈전, 케르타논 투기장 등 대규모 콘텐츠의 내용이 담긴 3월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홈페이지 FROM B 코너를 통해 공지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BLESS)'의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정예 던전 업데이트
이미지
블레스 정예 던전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