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 게임] 3/15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엑스' 예약 판매 실시

- 하츠네 미쿠가 돌아온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엑스' 예약 판매 실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PS VITA용 리듬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엑스'의 예약판매를 오는 3월 16일부터 3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엑스'는 보컬로이드 프로그램 캐릭터 '하츠네 미쿠'가 주연을 맡은 리듬게임 '프로젝트 디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라이브 앤 프로듀스'가 콘셉트에 맞춰 '노래하듯이 버튼을 누른다'고 하는 시리즈만의 재미와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라이브 퀘스트 모드'가 적용됐다. 이번 작품의 중심이 되는 '라이브 퀘스트 모드'는 리듬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면서 퀘스트에 도전하고, 게임 스토리를 진행해 가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또한, 퀘스트 도중 입수할 수 있는 코스튬과 액세서리에 부여된 속성를 조합해 게이머는 기존 시리즈보다 더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 음원 30곡, 실력파 음악인들의 편곡, 폭넓은 선곡을 즐길 수 있는 메들리 곡 등을 포함해 총 51곡이 수록됐다. 이 밖에 새롭게 적용된 '라이브 에디트 모드'를 통해 카메라 워크와 무대 연출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자신만의 세트 리스트에 맞춘 특별 무대를 완성하는 콘텐츠도 존재한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엑스'의 예약판매는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가격은 57,000원이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하츠네 미쿠 마우스 패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하츠네미쿠디바엑스160315
하츠네미쿠디바엑스1603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