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인재들 다 모여라, 네시삼십삼분 기술 경력직 공개 채용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자사와 투자 및 퍼블리싱 계약을 맺은 개발사들의 기술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인재 채용은 '4:33 유나이티드'의 발표 이후 첫 공식 채용으로, 네시삼십삼분과 투자 및 퍼블리싱 계약을 한 개발사들의 채용을 함께 진행한다. 파트너, 자회사 및 개발사의 신입, 경력 인재로 프로그래머 및 기획자, 아트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한다.

부문별 채용으로는 팩토리얼게임즈 프로그래머(서버, 전투, UI), 게임기획(전투, 레벨, 벨런스, 시스템), 텐포인트나인 프로그래머(서버, 엔진), 게임기획(컨텐츠 시스템), 너울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 서버), 게임아트(UI), 어썸피그 프로그래머(서버), 게임아트(애니메이션, 배경모델링), 스마트게임즈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 서버), 게임기획, 게임아트(캐릭터원화, 배경원화, 캐릭터모델링), 메탈레몬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 서버), 라타타스튜디오 프로그래머, 썸에이지 게임아트(이펙트, 캐릭터원화, 배경원화) 등 총 50여 명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은 지난 2월 16일에 열린 '4:33 미디어데이'에서 '콜라보레이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사와의 협력 체계와 퍼블리싱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 시스템인 '4:33 유나이티드'를 발표한 바 있다. '4:33 유나이티드'는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하는 개발사들과의 연합을 의미하는 것으로, 네시삼십삼분과 투자 및 퍼블리싱 계약을 한 모든 개발사 중 원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4:33 유나이티드'를 통해 네시삼십삼분은 개발사가 기술 및 인적 교류를 강화하고, 국내외 게임 서비스를 진행했던 경험을 공유해, 30명의 개발사가 300명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사들의 독립적 경쟁력을 높여갈 방침이다. 또한, '4:33 유나이티드'를 개발사에게 체계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포탈시스템을 만들어 개발사와의 협업 지원에 나선다.

네시삼십삼분의 소태환 대표는 “네시삼십삼분은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조직 문화가 특징으로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가슴을 뛰게 할 프로젝트들이 가득하다”며 “최근 '4:33 유나이티드'를 통해 성공적으로 출시한 '로스트킹덤'의 흥행에 이어 '팬텀스트라이크', '다섯왕국이야기', '갓 크래프트', '라스트가디스' 등 2016년 기대작을 출시할 개발사들의 채용이어서 더욱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433160316
4331603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