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3/31 '영웅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

[게임동아]

- 보유 영웅을 총동원하라, '영웅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영웅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도전모드 '총력전', 장비 시스템, 마일리지 시스템, 이벤트 상점 등을 선보인다.

'총력전'은 게이머가 소유한 모든 영웅을 사용해서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로, 게이머는 20개로 이루어진 층을 하나씩 격파해 진행할 수 있다. 각 층에서 한 번 사용한 영웅은 다음 층에서 사용할 수 없는 등 최고 난이도를 갖췄으며, 매 층 클리어 시 주어지는 보상 외에 스테이지 랭킹에 따라 별도의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장비 시스템 개선을 통해 영웅이 착용하는 무기, 갑옷, 투구가 추가돼 게이머는 아이템 특성에 따라 영웅의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거나 다양화할 수 있다. 도전모드 콘텐츠 '총력전'과 함께 캐시 재화 사용시 일정액이 적립되는 마일리지 시스템도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특정 기간에 정해진 상품만 판매하는 이벤트 상점 오픈, 룬 탭 상품 개편, 장비 상품 추가, 영웅 골드 뽑기 10회 실시 후 1번 더 기회가 주어지는 '10+1' 상품 등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기존 시스템에서 추가되거나 새롭게 변경되는 내용도 있다. 튜토리얼 완료 보상의 경우, 5성 선택권으로 확대되고, 알렉산더, 임꺽정, 키라 영웅 선택권 부여와 함께 스토리모드에서 임꺽정과 키라의 보상이 추가된다. 또한, 거대보스 입장권 차감 시점이 바뀌며, 공성전 어뷰징 관련 패치 적용 후 게이머는 길드 가입 2일 이후부터 공성전 참여할 수 있다. 설원지역을 젬으로 클리어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로 등장한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시삼십삼분 페이스북에 등록된 '영웅 for Kakao' 업데이트 관련 영상 게시물의 '좋아요' 숫자에 따라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이 게이머들에게 지급된다.

7성 영웅을 투표하는 '대동단결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호텔 숙박권, 갤럭시 기어 S2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호텔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는 빙고 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업데이트는 오는 4월에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아프로디테, 파우스트 등 신규 영웅, 신규 동양맵 스테이지 등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의 소태환 대표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최선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영웅 for Kakao'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와 함께 더욱 재미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웅forKakao160331
영웅forKakao160331

-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서비스 4주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이하 '바이킹 아일랜드')에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매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지난 2012년 서비스 실시 후 2016년 현재까지 안정적인 운영과 게이머 간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신규 게이머들의 게임 접근성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를 통해 신규 게이머는 11레벨을 달성하면 50레벨에 해당하는 점핑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템, 재화 등도 제공된다.

또한, 60레벨 이상 게이머만 플레이할 수 있는 '탐험 콘텐츠'가 새로 등장한다. 다른 지역으로 탐험 진행 시 신규 출시된 '인디언 펫'들과 모험을 떠나고, 탐험 완료 시 경험치 보상과 특별 아이템 1개가 주어진다. 이 밖에 게이머는 신규 건물 및 펫, 강화된 친구 초대 보상 혜택, 개편된 친구 찾기 기능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바이킹 아일랜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는 2016년 5월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험 콘텐츠 이용 횟수에 따라 게이머는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는 '바이킹 아일랜드' 기념 쿠션도 추가로 지급된다.

아울러 친구 초대 이벤트가 열려 참가 게이머는 흑진주 3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퀴즈 이벤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도 백화점 상품권 등 여러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킹아일랜드160331
바이킹아일랜드160331

- '드래곤라자M', 2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진행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M'에 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드래곤라자M'은 지난 2월 11일 구글플레이 출시 이후 10일 만에 매출 순위 9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출시 후 약 한 달 보름이 지난 금일 기준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돌파했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드래곤라자M' 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는 주어진 쿠폰을 통해 골드 50만, 행동력 500개, 경험의 서 IV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6일까지 게임에 매일 출석하는 게이머에게 골드, 마력의돌, 행동력, 경험의서, 유피넬의 조각 등이 지급된다. 핫타임 이벤트도 열려 특정 시간에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 획득 포인트와 승급 재료가 기존 대비 두 배로 주어진다. 이 밖에 오는 4월 1일부터 누적 접속일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의 이재원 게임사업본부장은 "최근 신작들이 많이 출시되었음에도 게이머분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보다 완성된 게임성과 재미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드래곤라자M160331
드래곤라자M160331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불멸의 전사'에 '시즌4: 수호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불멸의 전사'에 4종의 수호신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영웅은 해당 수호신으로 변신할 수 있고, 수호신으로 변신하기 위해선 새로 추가된 4개의 전용 맵에서 획득한 아이템으로 반지 아이템을 제작해야 한다.

이와 함께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새로운 업적을 추가하고 기존의 업적 달성을 모두 초기화했다. 또한, 기존의 도감 보상 초기화, 즉시 완료 기능 추가 등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의 이지훈 대표는 "'불멸의 전사'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게이머 분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시즌4: 수호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꾸준한 게임의 대명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이번 '시즌4: 수호신'의 콘텐츠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불멸의전사160331
불멸의전사160331

- 매력 터지는 여성 캐릭터가 온다,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캐릭터였던 전재산, 박무진, 서한량의 여성형 캐릭터가 새로 등장한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된 '꼬꼬마 전제니', '까칠한 박유진', '기운찬 서한량' 캐릭터는 오는 4월 1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이머는 인큐버스 박일표의 액티브 스킬 및 미니게임 신규 오락실 모드 1종 추가, 학교대항전 시스템도 개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스쿨 순위에 따라 매칭이 되는 라이벌 매치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상세보기 장비 화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바뀌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6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외전모드와 고앤스탑 모드를 플레이한 게이머는 장비 조각, 5성 조각, 골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5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골드 획득량과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이 각각 기존 대비 30% 늘어나는 스토리 모드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갓오하160331
갓오하160331

-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모바일' 신규 스크린샷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슬러거 모바일'의 게임 스크린샷을 금일(31일) 공개했다.

'슬러거 모바일'는 프로야구 선수 고유의 타격과 투구 자세가 모션 캡처 및 카툰 그래픽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선수의 성장에 한계가 없어 게이머의 노력에 따라 일반 선수가 최고 등급의 선수로 커 나갈 수 있는 성장 시스템도 갖췄다. 이 밖에 타자는 타순에 따라 주력, 정확성, 파워 등 성장 능력치가 달라지고, 투수는 구종과 상황에 따라 능력치 성장이 변경되는 기존 '슬러거'의 시스템이 계승됐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타자와 투수 두 위치의 스크린샷으로, 게이머는 스포츠 온라인게임 '슬러거'의 게임성을 계승 발전시킨 익숙한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모바일'은 타격 시 기존 '슬러거'처럼 방망이의 위치를 본인이 직접 조절해 타격하는 기능과 조준점을 맞춰서 타격하는 파워타격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자동 조절 기능으로 방망이 위치를 조정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직접 투수의 구종과 투구 방향을 정할 수 있어 볼 배합에 따라 경기를 이끌어가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4월 5일까지 '슬러거 모바일'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한다. '슬러거 모바일' 비공개 테스트는 4월 6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야구게임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슬러거모바일160331
슬러거모바일160331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에 혁명단의 신규 영웅 '라이언'을 추가하고, 만우절 이벤트를 연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라이언'은 '엘리시아', '키리엘' 이후 3번째로 등장한 혁명단 소속의 공격형 영웅 캐릭터다. 성장단계에 '불의 원소'를 사용하는 이번 영웅은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을 효과적으로 처치하고, 적군 전체에 물리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췄다. 게이머는 해당 영웅을 육성하면서 동생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라이언'의 스토리와 '탈주자', '제2부대장' 등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에 만우절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영웅 '푸키'는 최대 6성까지 진화할 수 있으며, 4성까지 진화하면 '4성 영웅 선택권', 5성까지 진화하면 '5성 영웅 선택권', 6성은 '6성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넷마블게임즈의 차정현 사업부장은 "'세븐나이츠' 스토리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혁명단은 민중들이 응집한 단체로 거친 스타일의 액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링이 특징이다"라며, "만우절에 특별히 실시하는 '푸키' 진화 이벤트는 인기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븐나이츠160331
세븐나이츠160331

- '뮤 오리진' 안드로이드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웹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참여해 최대 100명까지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진영전 '용사의 전장'가 추가된다. '용사의 전장'은 서버별로 비슷한 전투력 대의 캐릭터들과 자동으로 대결시켜주는 시스템이 적용돼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용사의 전장'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열리고, 게임 내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과 함께 2개의 진영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이후 광물 채집, 보스 몬스터 공격, 상대 진영 게이머 처치 등을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한다.

또한, 서버 간 매칭을 통해 최대 5명의 게이머가 함께 파티를 맺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인 '하르마게돈'과 '엘리맨탈 워'도 새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유물의 힘'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유물시스템'도 추가된다.

아울러 보석을 사용해 저항, 방어, 명중 등 캐릭터의 '추가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소울스톤'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 밖에 업데이트 후에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높여주는 별자리 시스템의 활성화 최대 단계가 5단계로 늘어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영상 속 업데이트 콘텐츠 이름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귀속 다이아',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공개되는 '용사의 전장' 플레이 영상을 찍고 유튜브에 올린 뒤 해당 주소를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게이머 전원에게 '귀속다이아 300개', '펫소환권 2개'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하 중 추첨에 뽑힌 30명에게는 '10만 원권 구글기프트 카드'도 지급된다.

뮤오리진160331
뮤오리진160331

- 컴투스, '컴프매 LIVE'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에 2016년 시즌 실제 경기 결과와 선수 역량이 반영되는 대규모 라이브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라이브 모드'는 실제 2016 KBO 경기 결과를 게임에 반영해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일 경기 결과가 다음 날 게임에 적용되고, 현 시즌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로 자신의 선수단을 구성할 수 있어 게이머는 마치 실제 경기에 함께 참여하듯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일 경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매일 선수 데이터가 업데이트되고, 자신이 보유한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활약을 펼치면 다음 날 게임 내에서 보너스 보상까지 지급되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 밖에 에이스 포수 전용 특수능력인 '야전사령관'이 추가되며, 공식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여자친구'가 게임 내 치어리더 시스템과 스킨을 통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컴프매 LIVE'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4월 1일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매 경기 승리팀을 예측한 게이머는 연속 적중 개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는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기존, 신규, 복귀 기준에 따라 여러 보상이 지급된다. 4월 9일까지 신규 게이머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여자친구' 특별 미션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2016 KBO리그 개막에 맞춰 '컴프매 LIVE'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루 앞선 금일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실제 경기는 물론 경기 결과와 선수 성적이 고스란히 반영될 '컴프매 LIVE'의 '라이브 모드'를 통해 야구 플레이 재미를 두 배로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컴투스160331
컴투스160331

- 반다이남코코리아, '디지몬 소울 체이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넷마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총괄기획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스페셜 던전의 추가 메뉴로 구성된 '나선의 탑'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선의 탑'은 총 30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각 스테이지를 완료한 게이머는 난이도에 따라 나무, 은, 금 상자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성숙기 이상의 최대 레벨에 도달한 디지몬으로 팀을 구성해야 하고, 각 스테이지에서 소모된 디지몬 체력은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전략적인 팀 배치가 필요하다.

'나선의 탑'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나선의 조각'은 사성수 중 하나인 '청룡몬'을 획득할 때 필요하다. 또한, 일정 주기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사성수는 변경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료 디지몬 소환에서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의 주인공 8종 디지몬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대폭 늘어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호감도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출력 오류, 도감 애니메이션 스케일, 스크롤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이 개선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관계자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사성수 '청룡몬'을 획득할 수 있는 '나선의 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원작을 뛰어넘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더 큰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몬소울체이서160331
디지몬소울체이서160331

- 넷마블, '모두의마블 for Kakao'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 플레이 맵 '얼음 동굴'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넷마블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얼음 동굴'은 빙판길을 연결해 목표 지점까지 대상을 한 번에 이동시키고, 미끄러질 때마다 증가하는 통행료로 파산 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통해 게이머들은 최근 추가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의손' 등 총 10종에 이르는 차별화된 맵에서 더욱 풍성한 재미와 만족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게이머에게 게임 내 최상위 고급아이템인 'A+등급 캐릭터 카드' 3종 및 해당 캐릭터 전용 'A+행운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또한, 최대 10개 보상 중 게이머가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큐브 시스템' 개편 역시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맵 플레이, 승리 등 다양한 미션 수행한 게이머들에게 보상 상자를 통해 고급아이템인 'S+급 캐릭터 카드팩', 'S급 행운템 뽑기권', 'S급 모두의철인 행운아이템' 등이 지급되는 '모마 철인 3종 경기'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보상 상자는 친구초대를 통해 열 수 있다.

넷마블의 박미혜 사업부장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주고 계신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스릴과 박진감이 넘치는 '얼음 동굴' 맵을 추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신규 맵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모두의마블160331
모두의마블160331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액션롤플레잉게임 요소와 AOS(MOBA)게임 요소 결합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중국 앱스토어에 출시 후 약 8개월간 다운로드 순위 10위권을 유지한 바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다이아몬드 200개, 3만 골드, 전직권 1개, 기원의 날개 1개(10일), 희귀급 랜덤 장비 1개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세진 대표는 "금일부터 상반기에 찾아뵙게 될 '백전백승'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빠른 시일 내에 게이머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풍성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전백승160331
백전백승160331

- 컴투스, '소울시커'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울시커'에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먼저, 특정 재료의 조합을 통해 S등급, A등급, B등급 영웅을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조합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한층 강력해진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보통' 난이도 보스레이드가 열린다.

이 밖에 두 번째 초월 마왕의 탑인 '초월 절망의 탑'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한국과 아시아의 아레나 서버가 통합돼 더 많은 게이머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바뀌었다. 갱스터 코스튬 패키지도 새롭게 추가돼 오는 4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 기존 대비 판매 가격이 50% 줄어든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시커'에 오는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게임 내 친구를 추천하는 '추천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자신이 친구를 추천한 게이머는 추천 횟수나 자신이 받은 추천 횟수에 따라 단계적으로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이 속한 동일 서버 내의 서로 다른 친구 닉네임을 추천할 수 있으며, 각 미션 당 달성 횟수에 따라 열쇠, 골드, 다이아, 루비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소울시커160331
소울시커160331

- 조이시티, '건쉽배틀' 만우절 기념 기체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건쉽배틀'에 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신규 기체 '종이비행기'를 추가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신규 기체 '종이비행기'는 극도로 가벼운 신소재로 이뤄진 전투기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마치 종이로 비행기 모양을 접은 듯한 외관을 갖췄다. 이와 함께 수직 이착륙 기능을 지원하고, 공대지 및 공대공 전투를 모두 수행할 수 있는 기체 '나이트 오스프리 V-22 Osprey IAF'가 개편됐다. 새로운 패턴으로 구성된 커스텀 미션 'I Can fly'도 새로 등장한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까지 전 기종을 대상으로 판매 가격을 30% 할인한다.

건쉽배틀160331
건쉽배틀16033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