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4/5 '원피스 버닝 블러드' 예판 정보 공개 등

[게임동아]

- PS4, PSV용 원피스 버닝 블러드 자막 한국어 버전 스크린샷 및 예약판매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PS4, PS Vita용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 자막 한국어 버전의 예약 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원작에 등장하는 악마의 열매와 패기를 초 재현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경쾌한 타격감과 다채로운 캐릭터 라인업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의 스킬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대 3 팀 배틀의 형식으로 캐릭터간의 상성과 교대 타이밍을 고려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게임 본편도 흰 수염과 아카이누 등의 시점으로 감동의 마린포드 편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정상전쟁모드'를 비롯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배틀', 원하는 수배서를 입수하여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수를 받을 수 있는 'Wanted VS' 모드와 전세계를 상대로 펼쳐지는 온라인 모드 등 풍부한 모드들이 준비됐다.

국내에서 '원피스 버닝 블러드'의 한정판 '마린포드 에디션'과 일반판이 발매 될 예정이다. 한정판에는 흰수염과 그의 무덤 피규어, 마린포드 배경이 인쇄되어 연출이 가능한 특제 겉박스와 게임 본편 그리고 공식 아트북이 포함된다.

게임의 예약 판매는 4월 14일부터 진행된다. 초회 동봉특전으로는 배틀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기어4 상태로 전투가 가능한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기어 4 루피(한정 버전)'와 '쿵푸 루피', 코스튬 '행콕, 나미, 로빈(수영복)'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 아이템으로는 사보와 루피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메탈 케이스와 나미의 비키니 일러스트가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한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 이미지
원피스 버닝 블러드 이미지

- '바이오 하자드' 소설로 돌아온다

제우미디어는 게임에서 시작해 영화로도 많은 인기를 얻은 작품인 '바이오하자드(레지던트 이블)'시리즈의 소설 '바이오하자드 1권 엄브렐러 사의 음모'를 에서 출간한다고 밝혔다.

2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게임,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공포스런 분위기와 연출, 그리고 열악한 상황이 주는 긴장감이 먼저 떠오른다. 소설에도 그 특유의 긴장감과 게임성이 담겨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질, 크리스, 웨스커 등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의 이야기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 소설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중에서도 1편의 내용으로, 라쿤 시티에서 일어나는 특이한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투입된 스타스 팀의 선발대가 실종되고, 그들을 찾아 나선 질, 크리스, 웨스커가 무언가에 쫓겨 엄브렐러 사의 저택으로 들어가면서 시작된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총 7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제우미디어에서 꾸준히 출간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소설 1권
바이오하자드 소설 1권

- DDR 대형 업데이트 'DanceDanceRevolution A' 실시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아케이드 리듬게임 댄스댄스레볼루션(DanceDanceRevolution)의 대형 업데이트 'DanceDanceRevolution A'를 지난 4월 4일 적용했다고 밝혔다.

'DanceDanceRevolution A'는 지난 2014년 2월 DanceDanceRevolution 출시 이후 약 2년만의 업데이트로 'The Rise of a New Era'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EDM 곡과, 비마니(BEMANI) 시리즈 인기곡을 대거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도 개선하여 새로운 느낌의 DDR을 즐길 수 있다.

DanceDanceRevolution은 상하좌우 발판에 표시되는 화살표에 맞춰 1인 또는 2인의 동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음악 게임이다.

DDRA 이미지
DDRA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