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4/20 '마음의 소리' 모바일게임, 4월 25일 정식 출시 등

[게임동아]

-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4월 25일 출시 확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을 오는 4월 25일 구글플레이에 우선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등록자가 70만명에 육박하며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가 만나 지금까지의 RPG 게임들과는 다른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약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PvP(플레이어간 대결)모드, 레이드, 길드전 등 디펜스 장르 특유의 재미를 지루함 없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여기에 조석, 애봉이 등 웹툰 내 인기 캐릭터가 모두 등장해 웹툰에서 보았던 스킬들을 구사하는 등 원작을 충실하게 게임으로 구현하였으며, 스테이지 구성, 스킬 연출, 사소한 네이밍까지도 웹툰의 디테일과 코믹한 개그요소가 반영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은 상황이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작업에 들어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pmang.com/ms.nwz)를 통해 진행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네이버 웹툰 무료 쿠폰과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 출시일
공개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 출시일 공개

- 삼국전투기 2016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전투기'(개발사 ㈜위레드소프트, 대표 강지원)의 2016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140여 종의 '8등급 장수'는 '삼국전투기' 내 최고급 캐릭터로, '7등급 장수' 3장에 '8등급 트레이드권' 혹은 '8등급 진급권'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전설 등급 보패'는 '8등급 장수'만 사용이 가능한 보패로, 캐릭터에 장착할 경우 여러 가지 특수한 능력을 부여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 모드 내 어려움 난이도'도 추가했다. '에피소드 모드'는 원작 웹툰의 스토리에 따라 전투를 즐기는 콘텐츠로, 이번에 공개한 '어려움 난이도'는 총 5개의 단계로 구성됐다. 일반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만큼 보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군단의 최고 레벨을 기존 62에서 65로 상향 조정하고 '극악 난이도 세력전' 2종과 '군단기' 11종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 각종 게임 모드에서의 게이머 편의성 개선도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에 마련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동전투권', '보석', '장수등용권'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모든 임무를 완수하는 게이머들에게 '8등급 장수 등용권'을 선물한다.

삼국전투기 업데이트
삼국전투기 업데이트

- 녹스Ent, 자사의 첫 모바일게임 '히든' 정식 런칭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히든'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든'은 왕국쟁탈을 위해 최고의 기사단들이 모여 전투를 펼치는 기사단 시스템과 정통 RPG방식의 성장 컨텐츠, 대규모 파티사냥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어쌔신을 만나볼 수 있다.

녹스게임은 '히든'의 OBT를 기념해 오픈 첫날부터 5일 동안 매일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순위에 따라 히어로 아이템과 레전드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레벨업 이벤트와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14일 보상, 간단하게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카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녹스게임 홈페이지(http://www.noxgame.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hidd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든 이미지
히든 이미지

- SK네트웍스 서비스, 신작 모바일게임 '심연의 군주' 출시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심연의 군주'는 오는 26일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 올레스토어, U+스토어 통신 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모두를 위한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심연의 군주'는 RPG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했음은 물론이고,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특징을 담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모든 게이머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은 게임이다.”라며, “슬로건처럼 '심연의 군주'가 모든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심연의 군주'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10만원 상당의 VIP캐릭터를 지급하며, 사전가입 달성 수치에 따라 최고 1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심연의 군주'의 사전등록과 출시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abysslo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연의 군주 이미지
심연의 군주 이미지

- 무신, 신규 무기 화총 업데이트 및 신규서버 오픈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타일리쉬 체인징 액션 RPG '무신'의 신규 무기 “화총”을 추가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화총”은 기존 무기인 대도, 금선, 쌍검, 궁시, 권갑 이 외의 새롭게 추가 된 무기이며, 기존 쌍검과 같이 양손에 총을 장착하여 화려한 액션감과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또한 신규 무기 화총 추가와 더불어 새롭게 진행되는 사격 룰렛 이벤트, 7일간의 접속 선물 이벤트, 행운의 룰렛 이벤트 2탄!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며 전설 무기 선택권과 최고급 무장인 마초 무혼을 얻을 수 있다.

3월 런칭 이후 지금까지 게이머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리쉬 체인징 액션 게임 '무신'은 신규 무기 화총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 될 예정이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무신'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wrddf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신
무신

- '아케인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1위 올라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아케인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전체 무료 App, 무료 게임 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케인 for Kakao'는 지난해 12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된 모바일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마켓에서도 인기 및 매출 순위에서 좋은 성적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엔터메이트는 전투력 랭킹 1위에게 국민은행 기프트카드 100만원을 선물하고, 레벨 달성 시 전설 급 보석상자, 골드 및 루비, 아바타 랜덤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
아케인

- '크레이지드래곤', 액션성에 전략 더해진 '길드전'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크레이지드래곤'에 길드원과 협동하여 전투를 펼치는 '길드전'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20일 밝혔다.

지난 3월 24일 출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모바일 RPG가 봇물을 이루는 최근 시장 상황 속에서도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0위~30위 초반에 머무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전은 용병과 영웅 배치, 길드원 전력에 따른 전투 상대 선정 등 전략적인 요소가 승패의 관건인 콘텐츠로 15인 이상의 길드원을 보유한 길드라면 누구라도 신청할 수 있다.

길드전은 방어와 공격으로 이루어지며, 매일 오전 11시 30분까지 수비를 위한 길드원 배치 후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전투가 끝난 후 승패에 상관없이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일별/월간 랭킹에 따라 장비 제작 아이템 등을 지급 받는다.

특히, 길드전은 소속 길드원의 전투가 1일 1회만 가능해 길드원끼리 상의하여 자신의 전력에 맞는 공격 대상을 선정해야 하므로 길드원의 협동심이 승리의 필수요소로 작용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4일(수)까지 게임에 1번 이상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골드 50만과 소드 100개, 푸른정기의돌 20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신규가입자에게는 루비 500개, 4~6성 용병 소환권 2개와 5성 장비 소환권 5개를, 10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계정으로 접속하면 소드 200개와 5성 용병 및 장비 소환권 각 2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드래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amecrazy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 드래곤
크레이지 드래곤

- 팔라독 &히어로즈 '살아있네!' 3차 업데이트

디앱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팔라독&히어로즈(이하 팔라독)의 3차 업데이트 '살아있네!' 예약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디앱스게임즈는 '팔라독' 업데이트에 맞춰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일 이전까지 '팔라독' 예약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체력 정수', '5Lv룬뽑기권', '하트'로 구성된 '살아있네!'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팔라독'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와 함께 일부 업데이트 내용도 공개했다. '팔라독' 장비에 추가 속성을 얻을 수 있는 '정수'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 영웅' 13종도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밝혔다. 추가로 난이도를 대폭 조정하고 '룬 시스템'도 개편하여 기존 게이머에게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신규 게이머에게는 '팔라독'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팔라독&히어로즈' 업데이트 예약 페이지(http://me2.do/5rHKwr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라독
팔라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