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4/20 2K, 마피아3 10월 7일 출시 등

[게임동아]

- 2K, 마피아 III 2016년 10월 7일 출시

2K 와 행거 13(Hangar 13)은 마피아 III(Mafia III, 이하 마피아3)를 오는 10월 7일 PS4, 엑스박스 원, PC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마피아3는 뉴 올린즈(New Orleans)버전과 같이 북적북적하고 시대적 감성이 느껴지는 자동차들과 패션, 음악이 있는 1968년 뉴 보르도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게임은 베트남전 참전 이후 가족이란 가족이란 태어난 곳이 아닌 목숨 바칠 존재라는 사실을 알게 된 린컨 클래이(Lincoln Clay)의 이야기를 그렸다. 범죄자로서의 과거에서 벗어나려는 그의 받아준 조직 블랙 몹 (the Black mop)이 이탈리안 마피아 (Italian Mafia)에게 배신 당하고 와해됐고, 게이머는 복수의 의지를 불태우는 그의 이야기를 함께할 수 있다.- 한국 닌텐도,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외 다양한 신제품 선보인다

마피아3 로고
마피아3 로고

- 한국닌텐도 어린이날을 맞아 신제품 대거 출시

한국닌텐도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 '닌텐도 선불카드 50,000원권'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커비가 로봇을 타고 새롭게 등장하는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4월 28일 정식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9,000원 이다. 게임의 큰 특징인 로보보 아머에 탑승하면 장치를 해제하거나 거대한 로봇을 파괴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비가 적을 빨아들여 능력을 카피할 수 있는 것과 같이'로보보 아머'로 적의 능력을 스캔할 수 있어, 10종류 이상의 스캔 능력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해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New 닌텐도 3DS XL에 게임이 내장된'포켓몬스터·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도 오는 4월 21일 발매되며,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는 New 닌텐도 3DS XL 본체에 각각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쉽게 즐기고 타이틀 분실의 걱정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는 희망소비자가격 각 26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닌텐도 선불 카드 50,000원권'이 4월 20일부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이며, '닌텐도 선불 카드 50,000원권' 신규 발매를 기념한 닌텐도 e숍 할인 캠페인도 진행된다.

별의 커비 이미지
별의 커비 이미지

-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4월 26일 예판 실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이하 PS4) 전용 게임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를 오는 5월 19일에 출시하고, 4월 26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는 인기 RPG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게임 개발사인 컴파일 하트에서 마니아들의 입맛을 겨냥해 만들어낸 브랜드 '갈라파고스 RPG' 프로젝트의 첫 작품이었던 '페어리 펜서 F'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天野喜孝)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植松伸夫)가 참여했다.

PS4로 새롭게 리메이크된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는 전작에서 3배 이상으로 늘어난 내용을 담고 있다. 멀티 시나리오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분기에 따라 기존 등장 인물들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모습이 그려진다. 아울러 감춰져 있던 세계의 비밀과 함께 적이었던 캐릭터가 동료가 되는 등의 다양한 스토리도 마련됐다.

아울러 이번 작은 전투 참가 캐릭터가 6명으로 늘어났으며, 쾌적한 진행을 돕는 다양한 시스템과 함께 초보자를 배려한 난이도 조절 기능 등도 구현됐다.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의 가격은 한정판 94,800원, 일반판 62,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새로운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어리펜서 한정판
페어리펜서 한정판

- 월화의 검사 2, PS4와 PS 비타로 오는 5월 25일 출시

SNK 플레이모어(대표 도야마 코이치(外山 公一)는 PS4와 PS비타로 'THE LAST BLADE 2(이하 월화의 검사2)'의 다운로드 버전을 오는 5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월화의 검사2'에는 일본 막부 말기를 무대로 한 대전 액션게임으로 전작의 보스 '카가미(嘉神)'를 포함한 12 캐릭터는 물론, 새로운 4명의 검사가 등장한다. 게이머는 숨겨진 캐릭터 2명을 포함 총 18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월화의 검사' 속편으로 1998년 출시된 검극 낭만 대전 게임이다. 이번 다운로드 버전은 NEOGEO(네오지오)이 완벽에 가까운 수준으로 이식됐으면, 전세계 게이머들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대전은 물론 PS4와 PS비타의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세이브'를 지원한다.

월화의 검사2 이미지
월화의 검사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