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4/25 'GTA 온라인', 잘 나가는 인생 주간 이벤트 실시 등

[게임동아]

- 'GTA 온라인', 잘 나가는 인생 주간 이벤트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에 잘나가는 인생 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신규 인치 바이 인치 맵에서 GTA 달러 및 RP를 기존 대비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28일까지 모든 요트 판매가가 20% 할인되고, 요트 개조 비용이 25% 감소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스틸트 하우스와 펜트하우스 가격도 기존 대비 25% 줄어들고, 모든 지역의 차고도 할인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일부 복장과 불펍 라이플을 기존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금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레이스, 오는 4월 27일부터 4월 28일까지 팀 데스매치 콘텐츠의 GTA 달러 및 RP 보상이 2배 늘어난다. '연맹과 함께 VIP 작업' 혹은 'VIP의 도전'을 플레이하거나 잘 나가는 인생 업데이트에 포함된 여러 연락책 임무를 수행한 게이머에게도 RP 보상이 기존 대비 두 배로 주어진다.

gta온라인160425
gta온라인160425

- 2K, '배틀본' 공개 테스트 인포그래픽 공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배틀본'의 공개 테스트 종료를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금일(25일) 공개했다.

이번 공개 테스트를 통해 약 2백만 명의 게이머는 에피소드 보이드스 엣지와 더 알고리즘, 멀티플레이 모드 중 인컬션과 멜트다운, 25명의 영웅, 전리품, 장비 등을 확인했다. 또한, 공개 테스트 기간 중 경쟁 멀티 플레이 110만 회, 스토리 모드 에피소드 140만 회 플레이, 파편 270억 개 수집 등이 기록됐다.

'배틀본'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PC 버전으로 오는 5월 3일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2K는 '배틀본' 5월 3일에 이번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ISIC', '베네딕트', '셰인& 오룩스' 세 캐릭터 중 한 개의 골드 스킨을 'SHiFT 코드'로 증정한다.

배틀본160425
배틀본1604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