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5/2 로스트킹덤, 신규 캐릭터 '아크메이지' 출시 등

[게임동아]

- 로스트킹덤, 화려한 기술의 마법사 '아크메이지'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의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를 출시했다.

새로운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는 기존 글레디에이터(전사)와 슬레이어(검사)에 이은 세 번째 주인공으로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 기술을 활용해 다수의 적을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메이지'는 마법지팡이를 무기로, 원소마법을 활용해 넓은 범위의 공격이 가능해 다수의 적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주요 스킬로 냉기와 암흑 속성의 '연계기', 전뇌 속성의 '체인라이트닝', 화염 속성의 '파이어버스트' 등을 사용한다.

지난 21일 사전예약 이벤트로 본격적인 출시를 알린 '아크메이지'는 비공개테스트(CBT)때부터 시네마틱 영상으로 공개되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4:33은 이번 '아크메이지' 출시를 기념해 4월30일(토)부터 5월25일(수)까지 약 한달 간 '아크메이지를 선점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메이지' 캐릭터로 레벨 55를 달성하는 선착순 30명에게 신화 아이템 사혈의 벨트를, 레벨 40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1,000젬스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기간 내 접속만해도 마법의 돌, 전설-신화 등급 장신구 소환권 등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 이미지
로스트킹덤 이미지

- 컴투스 글로벌 RPG '원더택틱스', 최강의 길드를 만들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서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월)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이번 길드 시스템 추가로 이용자들의 보다 적극적인 게임 내 소통을 지원하고, 길드원들과 즐기는 새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배가시켜나갈 계획이다.

'원더택틱스'의 길드는 길드장 1명과 최대 3명의 부길드장 포함 총 30명의 길드원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명예의 전장에서 전투를 통해 획득한 명예 점수를 사용하면 누구나 길드를 생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원들과 함께 하는 미션을 매주 제공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매주 새롭게 제공되는 총 25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길드 경험치와 함께 다양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빠르게 미션을 완료한 상위 5개 길드는 '명예의 전당'에 길드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또, 길드 활동을 통해 획득한 길드 포인트를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 교환소를 선보인다. 길드 교환소의 아이템 목록은 길드 레벨에 따라 변경되며, 전설 영웅 소환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160114
원더택틱스160114

- '드래곤라자', 세븐일레븐-구글 플레이와 특별 프로모션 실시!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구글 플레이,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 편의점과 제휴를 맺고 전국 세븐일레븐 및 씨스페이스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2일까지 2주 동안 세븐일레븐 및 씨스페이스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큐빅', '행동력', '골드', '영웅조각(후치네드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특히 기프트 카드 종류에 따라 최대 60%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아이템을 추가로 수령할 수 있으며, 총 15회의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1만1,500개의 루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 수령은 구매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뒷면에 적힌 16자리 바코드 번호와 휴대 전화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세븐일레븐: http://goo.gl/pgMHAZ 씨스페이스: http://goo.gl/USXBKK) 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드래곤라자' 게임 내에 입력하면 된다.

아이템 쿠폰은 1만 5천원, 3만원, 5만원, 10만원, 15만원 등 기프트 카드 금액권 별 3회씩, 총 15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라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라자
드래곤라자

- 와이디온라인, 외모지상주의' 게임 IP 확보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네이버(대표 김상헌)와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지식 재산권(IP)을 활용해 모바일 게임을 제작∙서비스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외모지상주의'는 지난 2014년 11월 연재를 시작한 네이버 웹툰으로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연재가 시작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웹툰으로 뽑히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박태준 작가의 웹툰이다.

이미 개발에 돌입한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을 성공시킨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모지상주의'를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특히 짧은 연재 기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의 독자층을 기반으로 국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외모지상주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들의 개성을 그대로 게임에 옮겨 놓아 실제 웹툰과 게임과의 이질감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앞서 와이디온라인은 네이버와 인기 웹툰 '노블레스' IP에 대한 개발∙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로써 와이디온라인은 다수의 인기 웹툰 IP를 보유하게 됐다. '노블레스'와 '외모지상주의' 게임은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외모지상주의 이미지
외모지상주의 이미지

- 에브리타운 for Kakao,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최대 게임머니 100 SEED 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국내 대표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 리얼 코코넛 밀크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에브리타운' SEED(게임머니) 10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10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0개의 SEED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 내 '에브리타운' 게임 이미지 홍보물도 노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서비스 3주년을 맞은 '에브리타운'은 그 동안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특히, 3년 간의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 공개, 이용자들의 사연을 재구성한 샌드 아트 영상 공개 등으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에브리타운'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이벤트
에브리타운 이벤트

- 넷마블 게임즈의 신작 '파이널샷', 사전테스트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FPS(1인칭 슈팅) 게임 '파이널샷'(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테스트를 5월 2일 오후 4시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샷'은 높은 사실성과 자유도,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FPS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한 실시간 모바일 FPS 게임이다.

이 게임은 클랜 대전, 5대5 데스매치, 친구파티 모드 등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전 세계 이용자들이 진입장벽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게임성을 저용량, 저사양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이널샷'은 출시 이후 클랜리그를 통한 지속적인 대회 개최도 예정하고 있다.

넷마블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레벨 이상을 달성하거나 감상평 및 플레이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게임 캐쉬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Kx1AyC)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A급 총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클랜명 선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사전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http://mar.by/Tz8x)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링크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Kx1AyC)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shot)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샷
파이널샷

- 넥스트무브, 모바일 MMORPG 'Heaven' 앱스토어 출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Heaven'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출시되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Heaven'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애절한 감성 보이스의 소유자 백지영이 OST를 부르는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넥스트무브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의 흥행 기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넥스트무브는 'Heaven'의 iOS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게이머들을 위해 5월 12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성장 대박 패키지, 500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븐 iOS 정식 발매
레븐 iOS 정식 발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