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5/11 플레이위드, '로한: 오리진' BI 최초 공개 등

[게임동아]

- 플레이위드, MMORPG 로한: 오리진 (Rohan:Origin) BI 최초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로한: 오리진(Rohan : Origin)'의 BI (Brand Identity)를 금일(11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BI는 장수 온라인게임 로한(Rohan)의 정통성을 계승해 기존 로한의 BI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아래에 오리진이라는 글자와 함께 배경에 형상화한 이미지를 빨간색으로 부각시켰다. 플레이위드는 로한의 계승작임을 강조하면서도 로한과는 다른 점을 보여주기 위해 직관적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로한: 오리진'은 초반 원작 로한의 느낌을 그대로 되살린 온라인게임이다. 지난 지스타 2015에서 로한 강철의 문장과 함께 개발 소식이 전해졌다. 로한: 오리진은 최초 로한이 개발되어 서비스할 당시 콘셉트를 그대로 재구성해 초창기 로한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선보일 예정으로, 올 상반기 중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로한: 오리진 이미지
로한: 오리진 이미지

- '로스트사가'에 더나 인기 캐릭터 거너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거너'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로스트사가'의 170번째 용병 '거너'는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캐릭터로 총술과 체술, 속성 수류탄, 랜드러너를 이용해 상대방을 제압하는 프리미엄 용병이다.

거너는 전방의 적에게 총알 세례를 퍼붓는 '제압사격', 전방의 대상을 레이저로 밀어낸 뒤 강타하는 '버스터빔', 지원 요청을 통해 공중에 랜드러너를 투하하는 '메카 드롭', '네이팜 탄을 발사해 전방을 불태우는 '네이팜 탄'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18일(수)까지 한정 장비 3종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거너 업데이트
로스트사가 거너 업데이트

-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 1', 참가 신청 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의 대회인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 KOREA 싱글 시즌1'(이하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의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 신청 접수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은 금일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64강 오프라인 예선 (5/28), 본선 16강 1회 (6/10), 본선 16강 2회 (6/17), 8강 6/24), 4강 및 결승 (7/1)을 통해 싱글 종목의 최강자를 가린다.

8강 이상 진출 시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2' 예선 참가 자격이, 4강 이상 진출 시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2' 본선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총 상금은 3,400만 원이다. 시즌 별 우승자 2명과 FP(Fighting Point, 시즌 합산 누적 포인트) 1, 2위는 8월에 열리는 '블소 토너먼트 2016 KOREA FINAL'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 참가 접수
개시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 참가 접수 개시

- 드래곤네스트, 캐릭터 각성 시스템 추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캐릭터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각성 시스템이 적용된 캐릭터는 '워리어'와 '아처', '소서리스' 직업군으로, 각성 시 보다 화려해진 외관과 함께 2종의 액티브 스킬, 4종의 패시브 스킬이 추가돼, 더욱 강력하고 특색 있는 모습으로 거듭난다.

또한, 기존 '워리어' 캐릭터의 고유 스킬이었던 '대쉬' 스킬이 모든 직업에 추가됐고, 캐릭터 최고 레벨이 90에서 93으로 상향됐다. 신규 지역 '라다메스' 월드존 및 신규 시나리오도 선보여졌다.

이번 패치를 통해 게이머는 '라다메스' 월드존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불카누스의 감금된 코르부기'와 '호수의 터줏대감 네티로스' 등 새로운 보스 및 몬스터와의 흥미진진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93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네스트 '돌아온 타이푼 킴'이 추가됐다. 해당 네스트는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파티를 이뤄 도전할 수 있으며, 해당 네스트를 클리어 시, '에픽'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로 구성된 새로운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