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파판14,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 레벨 및 스킬 정보 공개 등

[게임동아]

- 파판14,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 레벨 및 스킬 정보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확장팩인 v3.0 '창천의 이슈가르드'의 레벨 및 신규 스킬 정보를 금일(13일) 공개했다.

이번 정보는 지난 12일 진행된 티저 페이지의 4차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파이널판타지14 v3.0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50에서 60으로 상향되며, 이에 따라 각 잡 별로 5개의 신규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리미트 브레이크'도 새롭게 개편된다. 이 시스템은 파티 플레이에서 직업별로 고유의 특수한 기능을 가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게이머들 곁을 찾아갈 예정이다.

확장팩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스킬 및 개편된 리미트 브레이크의 모습은 티저 페이지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의 v3.0 '창천의 이슈가르' 확장팩은 오는 6월 14일 국내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파이널판타지14 업데이트 정보
공개
파이널판타지14 업데이트 정보 공개

- 오버워치 오픈 베타, 전세계 970만 명 기록 달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FPS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오픈 베타에 전세계 97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참가, 역대 블리자드 게임 중 가장 큰 규모의 오픈 베타로 기록됐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오픈 베타는 PC, PS4, Xbox One에서 5월 11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되었으며 이를 통해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은 49억 분(8,100만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3,700만 회가 넘는 매치에 참가했다.

오버워치에는 각자의 고유한 무기와 능력을 지닌 21명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전세계를 배경으로 한 전장에서 서로 격돌한다. 게임은 오는 24일 출시 예정이다.

오버워치 이미지
오버워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