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5/25 '셜록홈즈: 악마의 딸' 한글화 출시

[게임동아]

- “셜록 홈즈: 악마의 딸” 정식 한국어판 출시 확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럽 지역의 퍼블리셔인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의 한국어판을 국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코넌 도일의 추리 소설 '셜록 홈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시리즈의 여덟 번째 타이틀이다.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발전된 게임성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도 진화한 게임성과 더욱 치밀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돌아왔다.

플레이어는 명탐정 '셜록 홈즈'가 되어 어떠한 연관성도 찾아볼 수 없는 여러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사건을 해결해나가면서 하나의 커다란 미스터리를 눈치채게 될 것이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판단과 그에 따른 행동의 결과는 모든 사건 해결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철저한 현장 조사와 증거 수집, 용의자 심문 등 수사에 관련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여 베일에 가려진 진상을 파헤쳐야만 한다.

인트라게임즈는 한국어판 발매 소식을 전하며, 첫 번째 트레일러를 함께 공개했다. 이후 한국 공식 트레일러도 차차 공개할 예정이다.

셜록홈즈: 악마의 딸
셜록홈즈: 악마의 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