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흥행 영화 '화피2' 담아낸 정통 MMOPRG '천년호' 공개 서비스 시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천년호'의 공개서비스를 금일(2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년호 이미지
천년호 이미지

'천년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정통 MMORPG로,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게임에는 전작 '구미호 온라인'의 장점을 유지한 채 여러 PvP 및 PvE 전투 콘텐츠가 추가됐다. 게이머는 무협과 판타지 세계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퀘스트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핵심 인던인 '유혹의 탑'을 비롯한 소규모 전장부터 대규모전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천년호 시스템'을 통해 카드를 수집 후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확보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키워가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123게임즈는 '천년호'의 공개서비스와 함께 '네이버'를 비롯해 '다음', '한게임', '엠게임', '피카온' 등 게임 포털 5개사에서 동시 서비스를 실시한다.

천년호 이미지
천년호 이미지

또한,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6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신규회원에게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60인치TV, 게이밍PC 등 1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닝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와 게임 내 활용 가능한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123게임즈 게임사업본부 금현식 본부장은 "천년호의 다양한 재미와 안정적인 운영 등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천년호에 대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년호'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