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시즌11 파트2 업데이트 진행 등

[게임동아]

- '뮤 온라인', 시즌11 파트2 업데이트로 도약 노린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에 시즌11 파트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유토피아' 서버의 오픈과 함께 적용되는 시즌11 파트2 1차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 편의성을 배려한 콘텐츠가 다수 추가됐다. 또한, 이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게이머는 새로운 특수 옵션을 가진 일반, 레어 판타그램과 개편된 기존 일반, 레어, 초보자용 펜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사냥 기록을 볼 수 있는 기능, 미니게임 '폭탄찾기', 화려한 캐릭터의 외형을 감상할 수 있는 '줌인 기능'도 추가됐다.

아울러 '유토피아' 전용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페리아 맵 속성별 몬스터의 사냥한 후 '속성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속성 증표'는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속성 상자를 얻을 때 필요하다. 이 밖에 신규 미니 게임 '폭탄찾기'의 주간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클리어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웹젠은 '유토피아' 전용 이벤트를 통해 오는 7월 6일 까지 서버 내 최고 레벨 상위 20명에게 '마스터리세트 아이템' 조합 재료를 지급한다. 100레벨, 200레벨, 30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도 버프스크롤, 빛의 축복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실시간으로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고객센터' 2호점이 '유토피아' 서버에 마련될 예정이다.

뮤온라인160531
뮤온라인160531

- 녹스게임즈, 신작 'PC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PC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금일(31일) 공개했다.

'PC온라인'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아테나를 수호하고 종족을 지키는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또한, 특정 별자리 장비를 모아 변신하거나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직업별 별자리 '성갑 시스템', 보유한 모든 스킬이 콤보로 이어지며 상대의 유형에 따라 속성 공격을 할 수 있는 '억제스킬 시스템', 각 콤보의 레벨에 따라 특수 능력이 활성화되는 '룬의 언어 시스템' 등을 갖췄다. 이 밖에 게이머는 최후혈전, 천하제일, 비밀의 탑 등의 PvP 콘텐츠와 세계보스, 야외보스, 정예보스 등 PvE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녹스게임즈는 'PC온라인' 홈페이지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8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화번호를 입력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비공개 테스트용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캐릭터 성향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캐릭터 직업에 따라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녹스게임의 신작 웹게임 'PC온라인'은 자사에서 '아재온라인'에 이어 선보이는 자사 대표 웹게임으로 향후 진행될 비공개 테스트와 공개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현재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게임 게이머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c온라인160531
Pc온라인160531

- 준인터, '겟앰프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다크 힐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다크 힐데'는 타락한 전쟁의 여신 발키리의 창으로, 자신보다 강한 자와 싸웠을 때 진정한 힘을 발휘한다는 설정을 갖췄다. 또한, '다크 힐데' 장착 시 기본 공격이 창을 이용한 공격으로 바뀐다.

이와 함께 상대방의 체력이 자신보다 많을수록 모든 기술의 대미지가 증가하는 특수 능력이 적용됐다. 이 밖에 게이머는 발키리 2명을 좌우로 소환해 상대방을 관통하거나 장대높이뛰기처럼 높게 점프한 후 공중에서 창으로 찌르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준인터는 총상금 500만 원 규모의 '펀플카드 제휴 PC방 최강자전'과 함께 오는 6월 30일까지 '펀플카드 판매제휴 PC방 최강자전 우승자의 지역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펀플카드 제휴 PC방 최강자전' 우승자의 참여 지역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을 고른 모든 게이머에게 열쇠 5개가 주어진다. 아울러 GM소식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단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30명에겐 '액세서리 택 1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겟앰프드160531
겟앰프드160531

- '블랙스쿼드', 이벤트 통해 게이머 몰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블랙스쿼드'에 클랜 랭킹 매치 모드 업데이트 및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블랙스쿼드'에 시즌제로 운영되는 클랜 전용 자동랭킹 매치 모드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매치 모드를 플레이한 후 획득한 개인 및 클랜 랭킹 포인트에 따라 게이머의 순위가 정해지며, 보상도 지급된다.

아울러 오는 6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매시간 아이템 랜덤박스 1개가, 블랙스쿼드 가맹 PC방에서 접속한 경우에는 랜덤박스 2개가 주어진다. 또한, 출석 체크한 게이머는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5일 단위로 30일까지 누적 출석한 게이머에게 역시 추가 보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개월 이상 접속을 하지 않은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복귀 기념 패키지 아이템이 주어진다.

블랙스쿼드160531
블랙스쿼드160531

- 호국의 달을 기린다, '월드 오브 탱크'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 6월 한 달간 출석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전차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피해량 300 이상을 기록한 전투를 10회 치르면 출석 체크가 완료되고, 출석일수에 따라 최고 일본 8단계 프리미엄 중형 전차 STA-2를 비롯해 장비와 개인물자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PC방에서는 피해량 300 이상을 기록할 시 2배의 경험치가 주어진다. 또한. 매일 5승을 거둔 게이머는 프리미엄 PC방 전용 출석 체크를 통해 출석 일수에 따라 독일 8단계 프리미엄 중형 전차 8.8cm Panther, 50만 크레딧, 개인물자, 프리미엄 소모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 2단계 전차로 10회의 전투에서 피해량 50 이상을 기록한 게이머에게 대형 소모품 3종 세트 5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임무를 20일 이상 달성할 경우에는 추가로 중국 7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Type62도 지급된다. 이 밖에 미국 10단계 중형전차 M48 Patton과 중전차 T11E5에 도달하는 연구 계통도 상의 전차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워게이밍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일 연휴 기간인 오는 6월 3일부터 6월 7일까지 매일 첫 승리 보상으로 5배의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한, 장비, 소모품, 막사 등이 50% 할인 판매되고, 자유 경험치 전환 비용도 40% 줄어든다.

월드오브탱크160531
월드오브탱크16053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