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6/2 '하트 앤 슬래시', 자막 한글 버전 출시 등

[게임동아]

- 기계들의 사랑 싸움, '하트 앤 슬래시' 자막 한글 버전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어하트풀오브게임즈가 개발하고 배드랜드 게임즈에서 유통 중인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4) 및 PC용 액션게임 '하트 앤 슬래시' 자막 한글 버전을 오는 6월 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일) 밝혔다.

'하트 앤 슬래시'는 인류 문명 멸망 후 유일한 유산으로 남겨진, 기계들만의 세상에서 펼쳐지는 로봇들의 사랑 이야기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자유를 갈망하는 마음을 소유한 로봇 '하트'의 역할을 맡아 사악한 기계 '쿠에시'에 대항해 자유를 얻기 위한 전투에 뛰어들어야 한다.

'하트 앤 슬래시'에는 새로 플레이할 때마다 레벨, 무기, 아이템 등이 무작위로 바뀌는 로그라이크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매번 새로운 적들이 나타나며, 맵 곳곳에 비밀 요소들이 존재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과정, 색다르고 도전적인 플레이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서로 다른 조건과 난이도를 지닌 6종류의 캐릭터, 다채로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장비 콘텐츠 등이 준비됐다. 이 밖에 비폭력적이고 선혈 표현 없이 만화처럼 묘사되는 로봇 캐릭터들,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 컷 신과 스토리 등도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하트앤슬래시160602
하트앤슬래시160602

- 'WWE 2K17' 예약 구매 보너스, 빌 골드버그가 차지하다

2K는 유크스와 비주얼 콘셉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스포츠게임 'WWE 2K17' 예약 판매 특전을 금일(2일) 공개했다.

'WWE 2K17'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에겐 보너스 캐릭터로 빌 골드버그 캐릭터 WCW 버전과 WWE 버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WCW 먼데이 니트로와 할로윈 하복 경기장도 예약 구매 특전에 포함됐다.

빌 골드버그는 WCW와 WWE에서 활약하는 동안 는 WCW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십, WWE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십, WCW 유나이티드 스테이츠 챔피언십 등에서 챔피언 자격을 얻은 선수다. 또한, WWE 전 명예의 전당 멤버인 브렛 하트와 함께 WCW 월드 태그 챔피언쉽에서도 챔피언 자격을 차지했다.

'WWE 2K17'는 PS4,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360 버전으로 오는 2016년 10월 전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빌 골드버그는 "은퇴 후 12년이 지났음에도, 울티메이트 워리어, 스팅,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와 같은 위대한 사람들을 다음으로 WWE, 2K와 함께 일하게 돼 큰 영광이라 생각한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아들의 영향이 컸다. 아빠의 WWE 무대 위 활약을 비디오게임을 통해 마법처럼 다시 보여 줄 수 있어 기대가 크다. 나는 WWE 선수 시절 동안 더 락, 트리플 에이치, 브록 레스너, 릭 플레어와 같은 위대한 선수들과 함께했고, 'WWE 2K17'을 통해 현재의 크고 강력한 슈퍼스타들과 대결하며 나의 큰 활약상을 한 번 더 보여 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WWE2K17빌골드버그160602
WWE2K17빌골드버그160602

- 2K, '마피아3' 콜렉터즈 에디션 공개

2K는 행어13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어드벤처게임 '마피아3'의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품을 금일 (2일) 공개했다

오는 2016년 10월 7일 출시 예정인 '마피아3'의 배경은 상상을 통해 재해석된 1968년의 미국 뉴올리언스로 설정됐다. 1968년은 미국 역사에서 혼란스러웠던 시기 중 하나로, 조직범죄가 만연한 동시에 부패한 경찰과 정치인들이 사리사욕을 채웠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베트남 퇴역 군인 출신의 '마피아3' 주인공 '링컨 클레이'를 통해 조직범죄 집단 '마피아'와 관계를 맺는 과정과 적대 집단 간의 속고 속이는 암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게이머는 '마피아3'의 스토리 진행 과정에서 자신만의 범죄 조직을 세우고, 복수를 위해 각종 모략을 활용하거나 압도적인 무력을 동원하는 등 여러 선택지를 골라야 한다. 게이머의 선택은 주인공 '링컨'의 행동부터 '마피아3'의 뉴올리언스의 상태에 이르기까지 여러 영향을 끼친다.

'마피아3' 콜렉터스 에디션은 PS4, 엑스박스 원, PC 버전으로 오는 2016년 10월 7일 출시될 예정이며, 해당 상품에는 '마피아3' 공식 사운드 트랙, 화보집, '링컨 클레이' 모형 군번 줄, DLC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때 필요한 시즌패스 코드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 구매 버전과 상관없이 모든 '마피아3' 콜렉터스 에디션 예약 구매자에게 3개의 특별 차량과 무기들이 포함된 '패밀리 킥-백' 보너스가 주어진다.

마피아3한정판160602
마피아3한정판1606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