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6/3 '젤다의 전설 뮤쥬라의 가면 3D' 7월14일 발매 등

[게임동아]

- '젤다의 전설 뮤쥬라의 가면 3D' 7월 14일 발매 등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자막 한국어 버전은 오는 7월 1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는 3일 후, 달의 낙하로 소멸하는 기묘한 세계 '테르미나'를 무대로 진행된다. 3일(게임 내 시간)이라는 시간 제약 시스템 속에서 각기 다른 힘이 깃든 '가면'을 이용해 모험을 펼치는 것이 특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00년 일본에서 닌텐도 64로 발매된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의 리메이크 작이며,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로부터 수개월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속편에 해당한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수많은 '젤다의 전설' 팬을 위해 '2016년은 젤다의 해'로 지정해, 특별 행운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와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을 구매한 사람은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다운로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10,000원 상당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받을 수 있으며(기간 한정),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까지 3개의 게임을 모두 구매하는 사람은 올 여름 개최 예정인 '젤다의 전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는 2016년 7월 14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젤다의 전설 뮤쥬라의 가면 3D
젤다의 전설 뮤쥬라의 가면 3D

- NBA 2K17 오는 9월 20일 출시..표지모델엔 폴 조지 선정

2K는 자사의 농구게임인 NBA 2K17을 오는 9월 20일로 PS4와 PS3,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360, PC 플랫폼으로 출시하고, 표지 모델로 인디아나 페이서스의 슈팅가드인 폴 조지(Paul George)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폴 조지는 "NBA 2K게임을 어렸을 때부터 플레이 했는데, 이렇게 NBA 2K17의 커버 선수가 될 수 있어 영광이고 축복이라 생각한다.나의 코트 안팎에서의 노력이 신뢰와 함께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한다"며, "내 경력의 다음 장을 여는 것을 축하함과 더불어 2K와 함께 게임의 발전을 이끌 수 있어 흥분된다"고 전했다.

2K는 폴의 커버 선수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금일 'NBA 2K 얼리 팁-오프 위켄드' 특전을 공개했다. 특히, 예약 구매를 한 팬들은 9월 20일 정식 출시 나흘 전에 게임에 미리 접속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의 예약 구매자는 출시 날인 9월 20일 보다 나흘 앞선 9월 16일 금요일에 5,000 VC(Virtual Currency-인게임 머니), MyTEAM 번들(3 팩의 폴 조지 무료 에이전트 카드 보장), 이 후 공개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특전을 게임에 접속해 받을 수 있다.

NBA 2K17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은 디지털 버전과 오프라인 버전인 PS4와 PS3,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360, PC 플랫폼에서 모두 출시 될 예정이다.

아울러, 2K 는 지난 4월 최근 은퇴한 레이커스(Lakers) 팀의 아이콘인 코비 브라이언트의 경력을 기념하는 NBA 2K17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Kobe Bryant Legend Edition)도 디지털과 오프라인 버전으로 PS4, 엑스박스 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NBA2K17 표지
NBA2K17 표지

- CFK,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자막 한글 버전 스크린샷 공개

CFK는 스타피쉬SD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닌텐도 3DS용 롤플렝이게임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이하 '환세요마전') 자막 한글 버전의 스크린샷을 금일(3일) 공개했다.

'환세요마전'은 독특한 분위기와 탄탄한 시스템으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3D 던전 롤플레잉게임 '에르미나쥬 시리즈'의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을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다 폭넓은 게이머가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개량된 시스템, 고유의 세계관을 갖췄다.

게이머는 일본의 고대에서 중세로 이어지는 폭넓은 문화와 풍습이 혼재된 가상의 다른 세계를 무대로 일본의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요괴나 천구, 식신 등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쉽게 감정을 이입하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준비된 개성적인 두 명의 주인공 캐릭터, 드라마 특성이 강화된 스토리 등도 존재한다.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자막 한글 버전은 오는 2016년 6월 중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발매 일정에 대해선 차후 공개된다.

CFK의 관계자는 "여러 게이머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한국에 전개할 수 있도록 여러모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오래 기다려준 만큼 게이머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언제나 신품 구매로 한결같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환세요마전160603
환세요마전1606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