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6/7 '겟앰프드', 업데이트 진행

[게임동아]

- 불타는 정열을 그대에게, '겟앰프드' 업데이트 진행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신규 액세서리 ‘파이로 매니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화염 방사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파이로 매니악'은 휘발유를 뿌리는 순간 그 주변을 모두 불태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이로 매니악’ 장착 시 일부 기본 공격이 가스, 화염을 분사하는 공격으로 바뀌고, 화염 속성이 추가된다.

아울러 '파이로 매니악'의 특수 기술을 사용할 경우, 상대방에게 가솔린 탱크를 던져 가솔린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머리 위에 화기 엄금 마크가 나타난 상대에게 화염 속성 공격을 사용하면, 화상 상태에 빠져 일정 시간 동안 무력화된다.

한편, 준인터는 '겟앰프드' 6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웹툰을 공개했다. 해당 연재 웹툰은 '겟앰프드'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카테고리 산하의 웹툰 마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재 중인 웹툰은 권권규 작가가 오랜만에 겟앰프드를 다시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은 ‘갯앰프드 하는 만화’와 두새기 작가가 동네 히어로를 콘셉트로 그린 ‘양철맨’ 2종이고, 매주 목요일 격주로 연재될 예정이다.

준인터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들이 '겟앰프드' 웹툰 마스터를 통해 다양한 웹툰을 연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며, "앞으로 많은 게이머가 '겟앰프드' 웹툰 마스터에서 다양한 만화를 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겟앰프드160607
겟앰프드1606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