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 게임] 6/7 '용사 죽다.', 예약 판매 일정 공개

[게임동아]

- O.S.T가 딸려온다, '용사 죽다.' 예약 판매 일정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가 개발한 PS VITA용 롤플레잉게임 '용사 죽다.'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용사 죽다.'는 5일이 지나면 반드시 죽는다는 전제 하에 남은 기간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고민하며, 가장 효율적인 루트를 연구해 공략하는 플레이 패턴이 특징인 롤플레잉게임이다. 5일이 지난 후에는 장례식이 거행되고, 생전의 행동에 의해 조문객의 숫자와 엔딩 이벤트 등이 달라진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연인 탐색, 여행 등 숨겨진 여러 경우의 수를 찾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몇 번을 플레이하더라도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해 용사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인트라게임즈는 '용사 죽다.'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오는 2016년 6월 8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용사 죽다.' 자막 한글 버전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에겐 PS VITA용 커스텀 테마와 게임 내 배경음악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한편, 게이머는 '용사 죽다.' 홈페이지에서 한국 웹툰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웹툰은 금주 중으로 3화, 4화가 공개될 예정이고, 게임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용사죽다.160607
용사죽다.1606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