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파이널판타지14' 넥슨 채널링 계약 체결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넥슨(대표 박지원)과 '파이널판타지14'의 채널링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이 체결됨에 따라, 오는 6월 16일부터 넥슨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파이널판타지14'는 일본의 대표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한 전통 MMORPG로, 지난 해 8월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쌍방향 게이머 커뮤니케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6월 14일 '파이널판타지14'의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번 확장팩에선 신규 지역 이슈가르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는 물론 신규 종족 '아우라' 및 신규 직업 3종, 최고 레벨 60으로 상향, 신규 던전 등 기존 대비 4배 규모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 사업 본부 장중선 부사장은 “넥슨과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되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길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와 함께 업데이트 되는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파판14 넥슨 채널링 서비스
파판14 넥슨 채널링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