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포커 for Kakao' 사전예약 돌입!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포커 for Kakao(이하 애니팡 포커)'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포커 게임 중 처음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애니팡 포커'는 IP를 활용한 선데이토즈의 6번째 애니팡 시리즈다. 이 게임은 포커 게임 고유의 재미에 '애니팡' IP와 캐릭터를 더해 친숙함과 캐주얼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애니팡 맞고'를 통해 검증된 이용자 중심의 편리한 조작과 실시간 대전을 위한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영은 '애니팡 맞고'에 이은 인기 카드 게임으로의 기대치를 더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 포커'의 개발을 맡고 있는 애니팡플러스 우상준 대표는 "'애니팡 맞고'에 이어 건전한 모바일보드 게임 정착의 대표 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보드 게임 특유의 대전 재미와 게임성에 IP를 더한 차별화된 카드 게임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7월 초 서비스를 시작할 '애니팡 포커'의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애니팡 포커'와 '애니팡' 시리즈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

애니팡 포커
애니팡 포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