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의 칼이쓰마, 일 만의 콘텐츠 '국가전' 최초 공개

엔터메이트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칼이쓰마'의 프리 오픈을 앞두고 금일(13일) 국가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영상은 천명을 넘어 만명이 겨루는 대규모 PVP 콘텐츠를 엿볼 수 있는 국가전 영상으로, 삼국지 영웅들의 실시간 PVP 대전의 재미와 화려하고 강렬한 전투를 박진감 넘치게 표현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칼이쓰마'는 하늘의 천명을 받고, 난세를 평정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10,000 명의 게이머가 동시 참여할 수 있는, 국가전 시스템, 24시간 PK를 즐길 수 있는 황성, 삼국 대권을 두고 펼치는 권력 쟁취와 관직 쟁탈, 문파전, 결투장, 그리고 AOS 타입의 전장 콘텐츠 등 지루함 없이 다양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칼이쓰마'의 사전예약은 프리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금화 1,000개, 황진이(미인), 은화 500,000개 등 6만원 상당의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7, 드론, 구글 기프트카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지난 7일에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의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상을 공유하고, 공유한 페이지를 이벤트 게시글에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칼이쓰마 이미지
칼이쓰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