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카카오게임 S의 두번째 출시작인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이하 놀러와 마이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가 슈퍼노바11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정통 SNG다.

'놀러와 마이홈'은 수채화 풍의 깜찍한 그래픽과 특유의 세계관을 잘 녹여낸 스토리가 강점이다. 또한, 제작 시스템과 함께 다수의 게이머와 자유로운 교류를 즐길 수 있는 소셜 기능을 탑재해 친구와 함께 즐기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한편 카카오는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 오픈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페리테일 이모티콘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등록한 친구 숫자에 따라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사한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S TF장은 "'놀러와 마이홈'은 국내 모바일 SNG계의 거장 김대진 대표의 12년에 걸친 개발 노하우가 담긴 작품"이라며, "카카오의 강력한 소셜그래프와 결합해 모바일 SNG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놀러와 마이홈 이미지
놀러와 마이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