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자 '엑소'가 달려온다, '엑소런'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푸토엔터테인먼트는 SM모바일커뮤니케이션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엑소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엑소런'은 3D 그래픽으로 묘사된 보이그룹 '엑소'의 멤버들이 등장하는 런게임 방식의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스테이지 모드, 랭킹 모드, 골드 던전 등 여러 게임 모드와 코스튬 시스템도 갖췄다. 아울러 게이머는 지난 6월 9일 '엑소런' 홈페이지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 '엑소' 캐릭터가 고유의 초능력을 사용하는 모습과 게임의 일부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푸토엔터테인먼트는 '엑소런' 홈페이지 및 '모비', '예약TOP10' 등의 앱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겐 '엑소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20개와 엠블럼 뽑기권 10장이 주어진다.

푸토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의 매력을 게임에 녹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기존 런게임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에게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 제공할 예정이므로 '엑소런'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엑소런160615
엑소런1606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