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F,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출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CFK는 컴파일하트와 세가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VITA)용 롤플레잉게임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은 롤플레잉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와 세가 게임기의 공식 의인화 프로젝트 '세가 하드 걸즈'라는, 게임기 의인화를 소재로 한 작품끼리의 협업을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넵튠 진영의 대표인 아이에프와 세가 하드 걸즈 진영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캐릭터 세가 하츠미가 함께 풀어나가는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에서는 넵튠, 네프기어, 텐노보시 우즈메 등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주역 수호 여신들이 중요 캐릭터로 꼽힌다. '세가 하드 걸즈' 진영에는 세가 새턴, 드림캐스트를 비롯해 메가드라이브, 게임기어, 메가 CD, 세가 마크3 등 이름만으로도 추억을 자아내는 게임기들이 개성 만점의 미소녀 모습으로 합류한다.

또한, 이번 작은 던전에서의 액션이 대폭 진화해 포복 전진, 로프에 매달리기, 벽 타고 오르기 등 다양한 액션으로 던전을 돌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스에 따라 능력치가 변화해 상황에 맞춰 대응하는 클래스 체인지와 적의 턴을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는 피버 타임 등의 신규 시스템이 준비됐다.

게이머는 금일부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매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를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55,000원이다.

CFK의 관계자는 "빠른 발매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언제나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시고 성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계속해서 서비스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넵튠세가하드걸즈160616
넵튠세가하드걸즈1606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