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퀘스트', 인터넷 방송 통해 귀 기울인다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온라인 게이머 간담회 '크루세이더퀘스트 The LIVE'를 개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크루세이더퀘스트 The LIVE'는 오는 6월 26일 오후 3시부터 '크루세이더퀘스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90분간 생중계된다. 개발사인 로드컴플릿의 배정현 대표를 포함해 게임 PM 등 운영진이 참석하며,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된 사전 질의 및 실시간 질의응답, 7월 예정인 챔피온 업데이트 안내, 개발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등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인기 TV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과 같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간담회를 위해, 판교에 위치한 플레이뮤지엄 사옥 내 온라인 방송 특별 부스를 별도로 마련한다. 게임업계에서 게이머 간담회 현장을 인터넷을 통해 중계하는 방식 등은 종종 있었으나, 오프라인 초청 없이 오직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게이머 간담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NHN엔터테인먼트의 김상호 퍼블리싱사업부 수석은 "이번 게이머 간담회는 게이머와의 보다 폭넓은 소통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라며,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덧글 등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고, 참석 인원에 대한 제한이 없어 보다 많은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루세이더퀘스트160621
크루세이더퀘스트1606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