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편의점 3사 기프트 카드 제휴 체결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구글플레이 및 편의점 씨유,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웹젠과 구글플레이,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의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만5천 원부터 15만 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귀속 다이아', '펫 소환권' 등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단, 게임 내 쿠폰은 금액별 기프트카드 당 1회만 지급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5월 14일, 부산 해운대에서 경상도 지역의 게이머들을 초청해 길드 모임을 열었다. 또한, 오는 6월 중 전라도 지역의 길드를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모임을 주최하고 게이머들과 의견을 나눌 계획이다.

뮤오리진160621
뮤오리진1606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